IRS 세금 관련 정보/2020년 위키미디어 재단 양식 990 자주 묻는 질문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개요

양식 990이란 무엇이며 그 목적은 무엇입니까?

양식 990은 미국의 비영리 조직에 대해 국세청(IRS)에서 요구하는 연간 정보 문서입니다. 제출 목적은 평가 목적으로 IRS와 대중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KPMG에서 수행한 공개 재무 보고서 및 연간 감사에 추가된 것입니다.

양식 990은 비영리 조직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재정 규정 준수를 촉진하기 위한 IRS의 기본 도구입니다. IRS는 미국 세금 요건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보상 및 거버넌스와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재무제표가 다루는 기간은?

세무 당국은 보고서에서 언급하는 회계 연도 기간이 2020년에 시작되었기 때문에 이를 2020년 보고서라고 부릅니다. 회계 연도는 조직이 예산 계획 및 보고를 작성하는 12개월 기간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경우 2020-2021년 회계 연도 - 2020년 7월 1일부터 2021년 6월 30일까지의 활동을 다룹니다. 재무 제표는 IRS와 대중에게 조직의 재무 상태 및 행동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기간 동안의 포괄적인 재무 활동을 다룹니다.

7월-6월 회계 연도 설정의 예외는 임원, 주요 직원, 최고 급여 직원 및 독립 계약자의 보상과 관련된 정보로, 대신 2020년 1월부터 2020년 12월까지를 기준으로 합니다.

2020년 양식 990을 언제 제출했으며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2020년 양식 990은 2022년 5월 16일에 IRS에 제출되었으며 현재 위키미디어 재단 웹사이트에 게시되었습니다. 또한 결국 재단 센터, 가이드스타 및 기타 여러 사이트에 속한 웹사이트와 같은 다른 웹사이트에도 전파될 것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을 위한 양식 990을 작성하는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양식 990은 위키미디어 재단의 관리 책임입니다. KPMG는 지침을 제공하고 적절한 IRS 형식으로 양식 990을 작성하는 데 도움을 주며 정확성과 완전성을 위해 최종 제품을 검토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을 위한 양식 990을 작성하고 검토하는 과정은 무엇입니까?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위키미디어 재단 회계 및 관리 직원은 KPMG에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일합니다. 그런 다음 KPMG는 양식 990의 첫 번째 초안을 재단에 제공합니다. 여러 초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회계 직원과 경영진이 "최종 초안"을 준비하면 자세한 검토를 위해 위키미디어 재단 감사 위원회에 제출됩니다. 감사 위원회가 승인하면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에 전달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는 질문을 할 시간이 있고, 그런 다음 양식 990은 KPMG에 의해 IRS에 공식적으로 제출됩니다.

양식 990 제출 마감일은 언제입니까?

양식 990은 회계연도 종료 후 5번째 달의 15일에 마감되므로 우리의 경우 11월 15일입니다. 그러나 IRS는 요청하는 모든 사람에게 6개월 연장을 허용하여 올해 마감일을 2022년 5월 16일로 연기합니다.

재단이 연장을 요청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양식 990을 더 일찍 제출할 수 있습니까?

양식 990에는 일반적으로 매년 10월에 진행되는 재단의 재무 감사가 완료될 때까지 완료되지 않는 재무 정보가 포함됩니다. 해당 숫자가 확정되기 전에 양식 990을 작성하는 것은 덜 효율적입니다. 양식 990에는 감사를 받은 재무제표에 대한 추가 정보 요구 사항이 있으며 KPMG 세무 자문 서비스와의 통합이 필요합니다.

재단이 양식 990(및 기타 중요한 재무 문서)을 내용의 정확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최대한 효율적으로 공개할 수 있도록 IRS에 연장을 요청하는 것이 모범 사례입니다. 이 일정은 다른 유사한 조직의 일정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재단은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하며 향후 몇 년 동안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할 것입니다.

양식 990 게시에 대한 법적 책임은 무엇입니까?

법에 따라 우리는 전체 양식 990을 IRS에 제출해야 하며, 대중이 요청할 경우 검토를 위해 적절한 사본도 제공해야 합니다. 책임과 투명성에 대한 위키미디어 재단의 노력의 일환으로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위키미디어 재단 웹 사이트에 양식 990을 PDF로 게시합니다.

이 보고서의 길이는 60페이지입니다. 구성 방법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양식 990은 파트 I에서 파트 XII까지 번호가 매겨진 파트가 있는 핵심 반품 양식으로 구성됩니다.

  • 1부(요약)는 조직의 사명, 활동, 현재 및 전년도 재무 결과를 포함한 핵심 양식의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 2부는 양식 990에 있는 정보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확인하는 위키미디어 재단 담당자의 서명을 위한 것입니다;
  • 3부는 주요 프로그램 서비스 성과에 대한 요약입니다(즉, 우리 작업의 주요 초점 영역은 무엇입니까);
  • 4부에는 핵심 양식 외부에서 완료해야 하는 추가 일정을 결정하기 위한 체크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5부에는 세금 신고 및 규정 준수에 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6부에는 거버넌스, 관리 및 공개에 대한 질문/진술이 포함됩니다;
  • 7부에는 보상이 포함됩니다;
  • 8부에는 수익 정보가 포함됩니다;
  • 9부에는 기능적 비용 명세서가 포함됩니다;
  • 10부에는 대차 대조표 정보가 포함됩니다;
  • 11부에는 순 자산의 조정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 12부에는 재무 제표와 보고 방법이 포함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이 완료하는 추가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정 A - 공공 자선 상태 및 공공 지원(여기에는 다른 유형의 자선과 대조되는 501(c)(3) 공공 자선을 적절하게 고려했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 일정 C – 정치 캠페인 및 로비 활동;
  • 일정 D - 양식 990에 따라 감사된 수익 및 비용 대 수익 및 비용의 조정을 포함한 추가 재무제표;
  • 일정 F – 미국 외 지역 활동 내역서(여기에는 미국 외 지역의 조직 및/또는 개인에 대한 보조금 또는 지원은 물론 운영 활동도 포함됩니다);
  • 일정 G - 기금 마련에 관한 추가 정보;
  • 일정 I - 미국 내 조직 및 개인에 대한 보조금 및 기타 지원;
  • 일정 J - 보상;
  • 일정 M - 비현금 기부
  • 일정 O - 추가 정보(여기에는 2페이지에 요청되지만 전체 내용에 맞지 않는 전체 사명 선언문과 같이 표준 양식 페이지에 완전히 맞지 않는 항목의 프로세스 및 정책 및 계속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 그리고
  • 일정 R - 관련 조직 및 관련 없는 파트너십.

재단의 건강을 측정하기 위해 양식 990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자선 내비게이터는 미국에 기반을 둔 수십만 개의 자선 단체를 평가하는 평가 기관입니다. 자선 내비게이터의 등급은 각 자선단체가 양식 990에서 매년 제공하는 재무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음은 자선 내비게이터의 평가에 포함된 몇 가지 측정항목과 올해의 양식 990을 사용하여 계산하는 방법입니다.

  • 운전 자본 비율: 자선 단체가 순 가용 자산 또는 운전 자본을 사용하여 지출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 기간을 결정합니다. 재단의 운전자본 비율은 2.2년입니다. 이는 비영리 조직의 건강한 범위 내에 있으며 재단이 순 가용 자산을 사용하여 2년 이상 운영을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프로그램 비용 비율: 이 비율은 프로그램 비용을 총 비용(가장 최근 3개 990년대 평균)으로 나누어 계산되며, 자선단체가 제공하기 위해 존재하는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지출하는 총 비용의 백분율을 반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재단의 프로그램 비용 비율은 74%이며 비영리 조직의 건강한 범위 내에 있습니다.
  • 자산 대 부채: 이 비율은 자선 단체의 총 부채를 총 자산으로 나누어 계산한 백분율이며 조직의 지급 능력 및/또는 장기 지속 가능성의 지표입니다. 재단의 자산 대 부채 비율은 3.8%이며 자선 네비게이터가 자산 대 부채 비율이 5% 미만인 조직에 가장 높은 점수를 부여하기 때문에 비영리 조직의 건강한 범위 내에 있습니다.

주요 하이라이트

사용된 페이지 번호는 양식 990 PDF의 각 페이지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페이지 번호를 기반으로 합니다.

페이지 1, 1부, 요약, 6행에 총 자원 봉사자 수가 311,000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 숫자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숫자는 제품 분석 팀에서 추적하고 보고한 보고서의 회계 연도에 예상되는 월 평균 편집자 수입니다.

1페이지, 1부 요약, 8행, 기부금 및 보조금이 전년도에 비해 약 3,44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이 증가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연간 계획 예산은 전년도보다 증가했으며 그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추가 기금을 모았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FY19-20보다 약 41% 증가한 기부 수의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모금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Y2020-2021 모금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1, 1부, 요약, 5행에서 2020년에 고용된 총 개인 수에는 어떤 직원이 포함됩니까?

IRS 요구 사항에 따라 해당 연도에 W-2를 발급받은 개인의 수입니다. 따라서 표시된 총계는 해당 연도에 고용된 미국 기반의 정규직 및 시간제 직원 수입니다. 미국에 거주하지 않는 근로자와 시간제로 고용되거나 특정 업무를 위해 고용될 수 있는 계약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개인은 재단에서 W-2를 발급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1페이지, 1부, 요약, 15행, "급여, 기타 보상, 직원 복리후생" 범주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이 범주에는 위키미디어 재단 또는 해당 기록의 고용주에서 고용한 미국 및 미국 외의 정규직 및 시간제 직원에 대한 급여, 혜택, 퇴직, 건강 및 급여세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비용과 급여는 지역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이 숫자에는 계약자, 공급업체 또는 컨설턴트에게 지불한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표시된 금액은 회계 연도(2020년 7월 1일 - 2021년 6월 30일)에 대한 것이며 양식 990의 기타 정보는 역년(2020년 1월 1일 - 12월 31일) 기준입니다.

페이지 1, 1부, 요약, 15행, 급여가 전년도에 비해 약 1,220만 달러 인상되었습니다. 이러한 인상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이 증가는 새로운 직원의 추가와 기존 직원에 대한 연간 보상 조정을 나타냅니다. 이는 프로그램 우선 순위를 지원하기 위해 승인된 연간 계획의 성장 개요와 일치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보상 관행은 공평하고 합리적이며 우리의 가치와 문화와 일치하는 방식으로 사람들의 일에 대해 보상하고자 하는 우리의 바람을 반영합니다. 보상을 위한 기본 메커니즘은 강력한 혜택과 유급 휴가 할당, 전문성 개발에 대한 약속으로 뒷받침되는 기본급입니다. 기부금 지원 비영리단체인 위키미디어 재단은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연간 생활비 조정을 제공합니다.

2020-2021년 회계연도의 모든 유급 직책에 대한 급여를 설정할 때 재능 및 문화 부서는 머서 급여 설문 조사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결정되고 업데이트된 직무 역할 및 수준에 따른 급여 범위를 사용합니다. 급여는 또한 직원의 위치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단은 경쟁력 있는 현지 시장 급여로 다양한 국제 인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또한 임원 급여를 논의할 때 이 정보와 다른 비영리 조직의 양식 990의 비교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우리 작업 중 일부는 대체로 기술적이고 고도로 숙련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인재를 채용 및 유지하고 전문 지식과 헌신에 대해 공정하게 보상하기 위해 경쟁력 있는 임금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위키미디어 재단이 계속해서 경쟁력 있는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유사한 조직 및 역할의 평균 범위 내입니다.

2페이지, 3부의 4a행(Wikipedia.org 및 기타 위키미디어 웹사이트와 관련된 프로그램 비용)은 전년도보다 1230만 달러 증가한 반면 4b행(보조금 및 프로그램 활동과 관련된 프로그램 비용)은 152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4a행의 증가는 신규 직원 추가와 기존 직원에 대한 연간 보상 조정을 나타내는 급여 인상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4b행은 주로 2019-2020년에 보조금 지급 및 프로그램 활동이 크게 증가하여 향후 작업에 자금을 지원하기 때문에 전년도보다 적었습니다. 2019-2020 회계연도 4분기에 불확실한 시기에 보조금 프로그램을 위한 자금 조달 확실성을 제공하기 위해 예산 부족을 사용하여 보조금 작성 및 프로그램 개발 약속을 "지불"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2019-2020년 회계연도에 1000만 달러를 지출했으며 이는 향후 보조금에 대한 한 번 증가를 반영했습니다. 이 1000만 달러에는 2020-2021년 회계연도 연간 계획 보조금을 늘리기 위한 550만 달러와 위키미디어 지식 형평성 펀드에 450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페이지, 4부, 4행은 로비 활동에 대해 "예"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IRS는 "로비 활동"을 "외국, 국내, 주 또는 지역 법률에 영향을 미치기 위한 모든 활동"으로 정의합니다. 2020-21년 회계연도에 위키미디어 재단은 저작권, 표현의 자유, 커뮤니티 거버넌스를 허용하는 법적 규칙에 대한 위키미디어의 입장을 홍보하고 옹호하는 활동을 포함하여 위키미디어 운동의 공공 정책 노력을 계속 지원했습니다. 활동에는 위키미디어 멕시코와 협력하여 멕시코에서 저작권 및 공정 사용에 대한 증언 제공, EU 자유 지식 옹호 그룹과 협력하여 EU 디지털 서비스법에 대해 작성, 호주의 개인정보 보호법에 대한 의견 제출, 여러 미국의 저작권 개혁 제안. 21-23페이지의 스케줄 C에서 회계 연도의 로비 활동에 대한 지출을 요약했습니다.

3페이지, 4부, 10행은 기부 또는 준 기부에 대해 "아니오"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2020-2021년 회계연도 동안 위키미디어 기부금은 기부 기금의 정책과 관행을 통제하고 통제할 권한이 있는 별도의 이사회와 자문 위원회가 있는 별도의 법인(Tides Foundation)에 의해 설립 및 관리되었습니다. 재단과 재단 이사회는 기부금 기금의 관리 및 정책 방향을 결정할 직간접적인 권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IRS가 양식 990 보고 목적으로 따르는 미국 회계 표준에 따라 기부금 기금은 독립 감사 보고서 및 양식 990의 재단 재무제표에 보고되지 않습니다.

6페이지, 6부, B절, 10a행, "조직에 지역 지부, 지부 또는 가맹단체가 있습니까?"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아니오"라고 대답합니다. 왜요?

이 질문은 자체 법인이 아닌 상위 법인(이 경우 위키미디어 재단)의 확장인 법인을 가리킵니다. 위키미디어 가맹단체는 독립적인 조직입니다.

페이지 7-8, 7부, A절에 더 이상 이사회 및 직원이 아닌 사람들을 포함하지만 현재 직원은 포함하지 않는 "현직 임원" 목록이 있습니다. 왜?

이 목록은 2020-21년 회계 연도 및 2020년 역년을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해당 연도의 전체 또는 일부에 참석한 주요 직원, 2020년 7월부터 2021년 6월까지 회계연도 동안 활동한 이사들을 포함합니다.

7페이지, 7부, A절에서 여기에 나열된 직원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왜 내가 모르는 이름이 있습니까?

이 목록에 포함되기 위한 요구 사항은 조직의 임원인 직원, 주요 직원(보고 대상 보상액이 $150,000 이상인 사람) 또는 최고 급여를 받는 직원 5명입니다. 양식 990은 보고된 모든 개인의 법적 이름을 기재하도록 요구하는 법적 문서이며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이름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그들이 선호하는 이름이 실명이라고 생각하지만 미국 연방 정부가 항상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페이지 10, 9부, 11b행 – 법률 서비스 수수료 $1,919,969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반 사외 법률 자문, 상표 지원, 인사 관련 자문 및 소송에 관한 것입니다. 이는 반복되는 활동이며 이전 연도와 일치합니다.

10페이지, 9부, 25행 – 프로그램 서비스 비용, 관리 및 일반 비용 및 기금 마련 비용 간의 비용 할당은 이전 회계 연도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우리는 승인된 연간 계획에 설명된 대로 프로그램 활동에 계속 투자합니다. 이 보고 기간 동안 우리는 프로그램 서비스에 73%, 관리 및 일반에 14%, 기금 모금에 13%를 투자했습니다. 이는 2019–2020년 회계 연도와 비교하여 프로그램 서비스에 2%가 약간 감소하고 기금 모금에 2% 증가한 것을 보여줍니다. 프로그램 서비스 할당에 대한 BBB (Better Business Bureau) 표준 백분율 벤치마크는 65%입니다.

27페이지, 일정 D, 11부, 2b행 – 기부된 서비스 및 시설 사용은 무엇을 나타냅니까?

이것은 주로 미국 시민 자유 연합(ACLU, 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 및 Cooley, LLP의 위키미디어 재단 대 NSA 소송에 대한 무료 소송 서비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조직을 위한 기타 무료 법률 서비스와 기부된 기술 및 호스팅 서비스도 포함되었습니다.

일정 F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미국 외 지역에서의 활동 설명(29페이지에서 시작)?

이 일정은 조직이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어떤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과 관련된 비용을 보여줍니다. 또한 IRS는 활동을 지역별로 분류할 것을 요청합니다. 예를 들어 북아메리카에는 캐나다와 멕시코가 포함되지만(이 일정은 미국 이외의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므로 미국은 제외) 동아시아 및 태평양에는 오스트레일리아가 포함되고 남아시아에는 인도가 포함됩니다. 비용에는 대역폭, 계약자, 조직 및 개인에 대한 보조금 등과 같은 서비스에 대한 지불이 포함됩니다. IRS는 또한 기금 마련 활동에 대해서도 묻습니다. 온라인 기부를 통해 IRS가 나열한 모든 지역에서 기부금을 받습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개인이나 조직에 기금 마련을 위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기금 마련과 관련된 지역에서는 비용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양식 990에 위키미디어 기업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위키미디어 기업은 연방 세금 목적(양식 990의 일정 R 참조)으로 재단의 일부이므로 위키미디어 기업 활동은 재단의 양식 990에 포함됩니다. 위키미디어 기업은 2021년 10월에 시작되었으므로 올해의 양식 990에는 보고된 수익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