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filter referendum/Email/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이미지 필터에 관한 투표[edit]

$username님께,

당신은 이미지 필터 투표에 투표할 자격이 있습니다. 이 투표는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에 대해 엄격하게 특정한 유형의 이미지를 자발적으로 차단하게 하는 선택 가능한 사용자별 이미지 숨김 기능의 개발과 사용에 더 많은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함입니다.

그 목적은 사용자가 보고 싶지 않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상의 이미지를 처음 볼 때든, 아니면 미리 사용자별 선호 설정에서든 쉽게 숨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주어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이며, 그 목적을 위해 가능한 한 사용자 친화적이고 간단하게 만들어 질 겁니다. 우리는 또한 편집자가 지원하기에 가능한 한 쉽도록 말들 겁니다. 그 개발을 위해, 우리는 많은 지침을 만들었지만, 개발 과정에서 타협이 필요할 겁니다. 그런 타협을 할 때 개발자를 돕기 위해, 우리는 사용자들이 이 투표에 참여해서 각 항목의 중요성을 평가하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http://meta.wikimedia.org/wiki/Image_filter_referendum>를 참조하십시오. 앞으로 공지 통보를 받고 싶지 않으시면, <http://meta.wikimedia.org/wiki/Wikimedia_nomail_list>에 사용자 이름을 추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