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광고 계정에 연결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Linking to external advertising accoun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정책

위키미디어 이용약관 4조에 따라 커뮤니티는 특정 유형의 유료 편집자에게 보다 자세한 정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합니다:

위키백과의 유료 편집과 관련된 사람들은 사용자 페이지에서 유료 위키백과 편집 비즈니스를 광고하는 외부 웹사이트의 다른 모든 활성 계정에 연결해야 합니다.

구현 참고 사항

시행의 일환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광고 계정에 대한 링크가 포함된 위키백과 사용자 페이지를 식별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현재 테스트 중입니다. 어떤 이유로든 광고 계정에 대한 링크가 소프트웨어에 의해 위의 표에 기록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 정책의 토론 페이지에서 당사에 알릴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광고 계정과 위키백과 사용자 페이지 모두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세요.

증거 없이 "링크 제공 실패"에 대한 위키 내 비난은 괴롭힘으로 간주되며 잠재적으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에게 이 정책을 알리는 것은 적절합니다.

이 새로운 요구 사항을 알리기 위해 주요 프리랜서 플랫폼(Upwork, Fiverr, Frelancer 및 Guru 포함)에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