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헌장/초안 위원회/업데이트/위원 변경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ovement Charter/Drafting Committee/Updates/Member chang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MCDC 멤버십 변경

친애하는 친구들에게,

운동 헌장 초안 작성 위원회의 진행자로서 위원회 위원으로 선출된 앨리스 위건드(User:Lyzzy)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위원직에서 물러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원회를 구성하고 초안 프로세스를 진행하기 위해 의견을 제공하는 데 그녀가 한 모든 일에 대해 위원회와 저는 앨리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앨리스가 위원회에 선출됨에 따라 대체 목록의 다음 후보자가 그녀를 교체합니다. 그러나 "위키 프로젝트당 선출된 구성원이 2명 이하라는 제약"이 선거를 위해 구현되었습니다. 첫 번째 2위는 영어 위키백과를 주 위키로 사용하며 이미 위원회에 두 명의 대표자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레다 케르부슈(User:Reda Kerbouche)가 대체 역할을 합니다.

레다는 2010년부터 위키미디어인이었으며 다른 직책 중에서 타마지트어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의 창립 멤버이자 상트페테르부르크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의 커뮤니티 이사입니다. 그는 위키미디어 운동의 여러 위원회에서 일했으며 프랑스어, 아랍어, 러시아어, 타카위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며 영어를 작동합니다. 우리는 레다가 위원회의 작업에 귀중한 관점을 추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레다는 이미 이 새로운 역할을 맡는 데 동의했으며 2월 6일 일요일에 열리는 위원회의 다음 회의에 합류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안부를 전하며,

카렐 바이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