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략/이니셔티브/반복적인 변경 프로세스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ovement Strategy/Initiatives/Iterative change process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Iterative change processes

평가, 반복 및 적응을 위해서는 변경 프로세스 자체를 개선하고 반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운동 전략이 구현됨에 따라 성찰을 통해 얻은 새로운 학습은 구현 중에 전략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이 과정에 지속적으로 참여해야 하며 운동 전략 권고안 및 활동이 발생할 때 변경을 요청할 기회를 가져야 합니다.

  • 기술 개발, 조정, 역량 구축, 정책 및 거버넌스 시스템 영역에서 변경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연구 및 테스트 후 검증을 촉진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영향을 받는 커뮤니티/이해관계자를 참여시켜 평가에서 얻은 교훈을 공유하여 지역 및 지역 수준에서 그들의 활동에 정보를 제공하도록 합니다.
    • 영향을 받는 커뮤니티/이해관계자를 참여시켜 전략 권고안 및 관련 활동/프로그램에 대한 변경 사항을 구현, 결정 및 전달합니다.

참여

토론

메타 또는 운동 전략 포럼"평가, 반복, 적응" 공간에 참여하거나 토론을 시작하세요.

생성

이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는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운동 전략 실행 보조금을 신청하세요.

도움 받기

참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주저하지 말고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 구성원에게 직접 연락하세요. 그들이 도와주러 왔습니다!

strategy2030@wikimedia.org로 이메일을 작성하여 19개 언어(팀 페이지에 나열됨)로 팀에 편지를 쓸 수 있습니다.

Initiative Project Stakeholder type Project lead Geography of the project Implementation Phase
46. Iterative change processes Overall Initiative Coordination
46. Iterative change proces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