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위키 대표/프로젝트 위키용 샘플 페이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Project wiki representatives/Sample page for project wiki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ITENAME}} 대표자 선정

당신의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위키미디어 재단(WMF, Wikimedia Foundation)에서 호스팅하는 {{SITENAME}}의 기여자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900개 이상의 위키를 호스팅합니다. 위키미디어 운동은 WMF, 900개 프로젝트 위키의 커뮤니티, 140개 이상의 가맹단체 조직(지부, 주제별 조직 및 사용자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미래에는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협의회가 있을 것입니다. 글로벌 협의회는 서비스 제공업체와 위키 호스팅을 위한 서비스 수준 계약을 협상할 것입니다.

글로벌 협의회의 역할과 책임은 운동 헌장으로도 알려진 위키미디어 운동을 위한 헌법에 명시되어야 합니다. 임시 글로벌 협의회은 무엇보다도 운동 헌장 초안을 작성하는 임무를 맡게 될 것입니다.

이 운동은 글로벌 협의회에서 {{SITENAME}}의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다른 모든 위키의 대표와 협력하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려면 위키의 대표가 필요합니다. 대리인을 선택하기 위해 우리는 직원 선택 및/또는 의사 결정에 대해 {{SITENAME}}의 현지 정책 및 절차를 따릅니다.

{{SITENAME}} 에서의 대화에 대한 질문

우리는 글로벌 협의회의 창설을 지지하고 운동을 위한 헌법 초안을 지지합니까?

  • ...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젝트 위키 및 가맹단체 대표와 협력할 의사가 있는 {{SITENAME}}의 대표자는 누구입니까?

  • ...

추가 정보

이 페이지는 300개 모든 언어로 번역을 용이하게 하고 900개 프로젝트 위키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짧게 유지되었습니다. 토론 페이지에 질문을 게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