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Project/in situ/per situ/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alk:Project/in situ/per situ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원하는 데이터 모델에 대해 논의하는 이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원하는 언어로 자유롭게 이야기하세요.

이 페이지의 목표는 위키낱말사전 사용자 커뮤니티가 자체 요구 사항에 고유한 온톨로지를 공식화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구현하는 전용 위키베이스 인스턴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공동으로 문법을 모델링하고 단일 온톨로지와 공존할 수 있도록 여러 문법 분석을 호스트할 수 있는 단일 위키베이스 인스턴스를 목표로 하는 횡단 접근 방식의 대안으로 제공됩니다.

우선, 관심 있는 각 위키낱말사전 커뮤니티는 전용 섹션을 만들고 자신의 희망, 필요, 아이디어, 모델 등을 지정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섹션이 너무 커질 경우 하위 페이지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fr.wiktionary.org

Cette section est dédiée aux échanges entre wiktionnaristes francophones officiant majoritairement sur fr.wiktionary.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