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라이선스/사진 콘테스트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demark/License/photo contes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사진 콘테스트 빠른 라이선스

사진 콘테스트에 위키미디어 마크를 사용하려면 아래 라이선스를 작성하여 trademarks@wikimedia.org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라이선스가 꼭 필요한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위키미디어 마크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FAQ에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라이선스

누가?
무엇을?
언제?
어디서?
왜?

위키미디어 재단(Wikimedia Foundation, Inc., "WMF")은 _____________________ ("귀하")에게 비독점적이고 재라이선스, "퍼즐 글로브" 마크, "'W' 아이콘", "통합 마크", "위키백과 워드마크" 그리고 사진 콘테스트를 위한 "위키미디어 공용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양도 불가능한 제한적 라이선스할 수 없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다음 사진 콘테스트에 대한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참가자 이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콘테스트 이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콘테스트의 주요 목적: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조직 그룹/개인: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콘테스트 종료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라이선스는 다음 조건에 따라 부여됩니다:

마크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승인된 사용: 마크는 전단지, 포스터,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 초대, 사진 콘테스트와 관련된 콘테스트 웹사이트와 같은 홍보 자료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은 시각적 정체성 지침WMF 상표 정책 섹션 2에 따른 적절한 사용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사용은 위키미디어 사명과 상표가 나타내려는 프로젝트와도 일치해야 합니다.

우리 커뮤니티는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방식으로 고품질의 무료 교육 콘텐츠를 만듭니다. 우리 마크의 사용은 이러한 특성을 반영해야 합니다. 또한 마크가 있는 모든 자료가 공개적으로 표시되는 동안 잘 관리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WMF에 무엇을 제공해야 합니까?

품질 관리: 이 라이선스를 WMF에 이메일로 보낼 때 전단지, 포스터,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 디지털 서신의 스크린샷 또는 목업에 WMF 마크의 용도 샘플을 제공해야 합니다. 귀하는 WMF의 추가 정보 요청 또는 귀하의 사용 검사에 즉시 응답하는 데 동의합니다.

나는 무엇을 할 수 없습니까?

가맹단체: 귀하의 마크 사용은 이벤트가 어떤 식으로든 WMF와 제휴하거나 보증함을 시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는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해지: 이 라이선스는 사진 콘테스트 후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WMF는 사용이 우리의 임무와 일치하지 않거나 커뮤니티 구성원 또는 운동 조직을 책임에 노출시킬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어떤 방식으로든 통지함으로써 언제든지 이 라이선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승인된 사용 및 품질 관리 조항을 제외한 모든 조항은 이 라이선스가 종료된 후에도 유효합니다.

또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면책 조항: WMF는 사이트 사용자를 포함하여 제3자가 위키미디어 사이트에서 만들고 게시한 콘텐츠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위키미디어 사이트에 포함된 콘텐츠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모든 WMF 마크는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WMF는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비침해성에 대한 모든 보증과 WMF 마크 및 콘텐츠와 관련된 기타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합니다. WMF는 WMF 마크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익 손실이나 데이터 손상 또는 기타 간접적, 특별, 부수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라이선스로 인해 발생하는 WMF의 총 책임은 USD $10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누구의 법이 지배합니까?

법 선택: 캘리포니아 주법은 저촉법과 관계 없이 이 라이선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소송 절차를 규율합니다.

어떤 다른 용어가 있습니까?

분리 가능성 및 권리 포기 또는 양도 금지: 이 라이선스의 조항을 시행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조항은 해당 조항의 목적을 가능한 한 최대한 달성하도록 해석되며 나머지 조항은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 어떤 조항을 시행하지 못한다고 해서 포기로 간주되지는 않습니다. 어느 당사자도 상대방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라이선스에 따른 권리나 의무를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연락할 수 있습니까?

통지: 이 라이선스에 따른 통지는 아래 주소 또는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The Wikimedia Foundation, Inc.,
Attention: Legal Department
149 New Montgomery Street, 6th Floor
San Francisco, CA 94105, United States
trademarks@wikimedia.org

(주소와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서명




(여기에 서명하고 날짜를 기입하십시오)


(WMF 대표 서명 및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