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test-yourself-writing-a-good-reply/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스스로 테스트하기: 좋은 답장 쓰기

다른 편집자가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에 대한 문서를 작성하지 못하도록 위협하기 위해 위키에 개인 정보를 공개했다는 편집자가 귀하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들은 diff에 대한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더 자세히 조사하기 전에 보고서를 확인하려고 합니다. 다음과 같이 작성해야 합니다:

스스로 테스트해 보세요!
사용자 A에 대한 여러분의 답변은 어떤 모습이어야 합니까?
  1. "안녕하세요, 신고하신 분은 확실히 문제가 있는 것 같으니 문제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시간이 있을 때 revdel 및 차단할 것입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이 답변은 너무 캐주얼하고 모호한 일정만 제공하며 조사가 발생하기 전에 조치를 취하겠다고 약속합니다.
  2. "안녕하세요. 이 문제로 인해 유감입니다. 조사한 후 이번 주 말까지 조사 내용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귀하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공개되지 않도록 삭제해야 하는 수정 사항이 있는 경우, 최대한 빨리 숨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개인의 안전이 위험하다고 생각되면 현지 법 집행 기관에 연락하십시오.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면 업데이트해 주십시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잘 했습니다! 이것은 이 그룹에서 가장 좋은 응답입니다. 공감하고, 구체적인 일정을 제시하고, 약속하지 않고 잠재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추가 업데이트를 요청합니다.
  3. "안녕하세요. 간단히 살펴보면 우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살펴보겠습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이 답변은 공감을 제공하지 않으며 조사되기 전에 사건에 대해 사전 판단을 합니다.
  4. "안녕하세요, 이 문제에 대해 듣게 되어 유감입니다. 화나게 하신 것이 분명하지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보내주신 diff를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했으니 수정 사항은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이 답변은 모호하고 조사 전 빠른 답변을 약속하며 사실이 아닐 수도 있는 사실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