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815-using-a-talk-page/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815-using-a-talk-pag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토론 페이지 사용하기

모든 훌륭한 위키백과 문서 뒤에는 위키백과 사람들이 협력하여 훌륭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 위키백과는 "토론 페이지"를 통해 작업을 조정합니다.

모든 위키백과 문서에는 자체 토론 페이지가 있습니다. 토론 페이지는 문서에 대한 대화가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기존 문서 편집을 시작하기 전에 토론 페이지를 살펴보세요. 진행 중인 논의를 엿볼 수 있습니다. 토론 페이지는 해당 문서를 개선하기 위한 계획을 소개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문서 개선에 사용하고 싶은 책이나 문서를 공유하고, 있으면 질문하세요. 해당 주제에 관심이 있는 위키백과 사용자는 종종 메모를 하고 도움을 주려고 합니다. 편집을 하기 전에 내용을 게시하는 것은 좋지만 "허가"가 변경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기억하세요: 대담해져야 합니다!

메시지를 추가하려면 페이지 상단의 "새 섹션" 버튼을 클릭하세요. 토론 페이지 하단에 의견을 추가하고 메시지에 제목을 지정하세요.

위키백과는 사용자 토론 페이지와 문서 토론 페이지에 남겨진 메시지를 읽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에게도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토론 페이지에서 위키코드를 사용해야 함을 기억하세요. 시각편집기 옵션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