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1405-add-citation-using-visualeditor/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1405-add-citation-using-visualeditor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방법: 시각편집기로 인용 추가

시각편집기를 통해 인용을 추가해 봅시다. 따라하기 위해 샌드박스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수정하려는 섹션 또는 문서 위의 "편집"을 클릭합니다.

시각편집기의 도구 모음 내에서 "인용"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URL을 붙여넣기만 하면 시각편집기가 필요한 모든 필드를 정렬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검토하고 누락된 필드를 수동으로 적용하세요(아는 경우). 책, 저널, 뉴스 및 웹사이트를 수동으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인용 입력을 위한 빠른 가이드가 열립니다.

페이지에 이미 다시 사용하고 싶은 인용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참조를 재사용하려면 텍스트 본문에 커서를 놓습니다. 해당 인용에 대한 새 참조를 추가하려는 위치. 그런 다음 "인용" 메뉴를 열고 "재사용" 항목을 찾습니다.

기존 참조를 편집하려면 "편집" 버튼을 사용하여 시각편집기를 엽니다. 편집하려는 소스의 괄호 안 번호를 클릭합니다. 참조 유형(도서, 웹, 뉴스 등)에 대한 아이콘과 오른쪽에 "편집" 버튼이 표시됩니다.

"편집"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추가된 참조"와 같이 편집 요약에 편집 내용에 대한 설명을 남기고 "저장"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