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1516-plagiarism-quiz/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1516-plagiarism-quiz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표절 퀴즈

스스로 테스트해 보세요!
다음 중 위키백과 문서를 작성할 때 표절로 간주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1. 텍스트를 복사하고 저자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잘못입니다! 이것은 무단 표절입니다.
  2. 텍스트를 정확하게 복사하고 각주에 작성자를 표시합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잘못입니다! 인용된 출처의 표절입니다. 인용을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인용은 명시적으로 표시해야 합니다.
  3. 다른 저자의 텍스트를 약간 변경(인용 여부)하지만 동일한 구조를 유지합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잘못입니다! 이것은 가까운 비유입니다. 원래 문장 구조를 사용하여 항상 자신의 단어로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4. 출처에서 정보를 가져와 자신의 말을 사용하여 위키백과에 기여하고 원본 출처를 참조로 인용합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습니다! 이것은 출처에서 정보를 위키백과로 가져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출처를 밝히면서 그것들을 이해하고 개념을 자신의 말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 질문에 대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