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612-leaving-a-message-project-chat/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612-leaving-a-message-project-cha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프로젝트 채팅에 메시지 남기기

프로젝트 채팅에서 원하는 위키데이터 관련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전반에 걸친 포럼이므로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위키프로젝트를 먼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젝트 채팅에서 항목을 올바르게 명확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질문하거나 속성 사용 질문을 명확히 하거나 진술을 가장 잘 참조하는 방법에 대해 질문할 수 있습니다.

질문하는 것 외에도 프로젝트 채팅을 읽는 것은 위키데이터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편집자는 위키데이터에서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새로운 편집자는 속성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묻고, 모범 사례에 대한 토론이 여기에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