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905-wikidata-cats/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905-wikidata-ca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Cats?

세계에서 알려진 모든 cats의 목록을 원하십니까(또는 적어도 그들에 대한 위키데이터 항목이 있는 Cats)? 예제 버튼을 클릭하고 첫 번째 예인 cats를 살펴보십시오.


예제 쿼리는 쿼리 작동 방식을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Cats라는 단어를 클릭하면 1분 안에 쿼리가 열리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쿼리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아이콘을 사용하면 쿼리 결과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눈 아이콘을 사용하면 코드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시작하려면 Cats라는 단어를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왼쪽 하단의 파란색 화살표를 클릭하여 쿼리를 실행합니다.


옌스 올리그의 이미지, CC BY-SA 4.0.쿼리를 시작하려면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재생 버튼을 누르십시오.

결과는 두 개의 열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위키데이터 항목(예: wd:Q28114532)으로 구성된 항목 레이블이 지정된 열이고 다른 하나는 각 항목과 연결된 레이블을 나열하는 레이블이 지정된 itemLabel입니다. 항목 레이블은 위키데이터 항목을 사람이 해석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