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을 위한 위키/팟캐스트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ForHumanRights/Podcas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WikiForHumanRights 2023 팟캐스트

#WikiForHumanRights 2023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커뮤니티를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살펴보세요.

#Wikiforhumanrights 2023 팟캐스트 배너
  1. WikiForHumanRights 팟캐스트에서는 건강한 환경에 대한 권리를 지키기 위해 함께 모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탐구합니다. 지구는 기후 변화에서 오염 및 생물 다양성 손실에 이르기까지 전례 없는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조치를 취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 팟캐스트에서는 모든 사람이 건강한 환경에 대한 자신의 권리에 대한 정확한 최신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세계적인 노력인 #WikiForHumanRights 캠페인을 조직하고 있는 전 세계 지역 사회의 이야기를 들을 것입니다.

공해와 유독성 폐기물이 지역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배우고 기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환경 정의, 기후 정의, 인권 중심 접근법의 중요성에 대해 듣게 됩니다. 또한 생물다양성과 인권 사이의 관계와 인간의 웰빙이 생물다양성 자연 생태계에 어떻게 의존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와 함께 #WikiForHumanRights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커뮤니티를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살펴보세요. 모두를 위한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RSS 피드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

팟캐스트 소개

모든 에피소드

에피소드 #5 - 카메룬의 #WikiForHumanRights 2023

이 에피소드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에피소드 5 - 커버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우리는 카메룬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카메룬은 그 자체로 오염 문제를 안고 있는 놀라운 나라입니다. 놀라운 트리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기후 변화 영향을 없애기 위한 카메룬에 대한 인식과 옹호를 위한 시민 행동에 참여하기 위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와 공간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합니다.

우리 게스트는...

  • 에그베 유진, 레진 니케, 르네 빌레 , WikiForHumanRights 2023 카메룬

오디오 팟캐스트

에피소드 #4 - 아랍어 커뮤니티의 #WikiForHumanRights 2023

이 에피소드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에피소드 4 - 커버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캠페인 지역 코디네이터인 산드라 한보와 함께 아랍 공동체로 여행을 떠나 그들이 해당 지역의 기후 변화 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 게스트는...

  • 산드라 한보, WikiForHumanRights 2023 캠페인 지역 코디네이터, 위키미디어 레반트

오디오 팟캐스트

에피소드 #3 - 가나의 #WikiForHumanRights 2023 - 오픈 재단 서아프리카

이 에피소드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에피소드 3 - 커버

우리는 기후 변화에 대한 대응, 해당 국가에서 실행되는 이니셔티브, 그리고 그들이 정보의 거대한 격차를 어떻게 채우고 있는지에 대해 열린 재단 서아프리카의 작업에 대해 유진 WHP 공유와 이야기합니다.

우리 게스트는...

  • 마시쿠 유진 , 오픈 재단 서아프리카에서

오디오 팟캐스트

에피소드 #2 - #WikiForHumanRights 2023 르완다

이 에피소드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에피소드 2 - 커버

이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르완다에 가서 르완다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의 레베카와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의 국가에서 기후 변화 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들어봅니다.

우리 게스트는...

  • 레베카 자넷 , 공동 설립자 위키미디어 르완다

오디오 팟캐스트

에피소드 #1 - 우간다의 #WikiForHumanRights 2023

이 에피소드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에피소드 1 - 커버

이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우간다에서 인권을 위한 위키 캠페인의 핵심 조직자인 산드라 아청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우간다는 기후 변화에 대한 몇 가지 우려와 이니셔티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산드라와 이야기하고 그 정보가 그녀와 그녀의 팀이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사용자 그룹은 삼중 행성 위기에 관한 한 하고 있습니다.

우리 게스트는...

  • 산드라 아청, 인권을 위한 위키 캠페인 조직자,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사용자 그룹 우간다

오디오 팟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