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러브 리빙 헤리티지/경극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 Loves Living Heritage/Peking opera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경극

소개

텍스트

경극은 노래, 낭송, 연기, 무술을 결합한 공연 예술입니다. 중국 전역에서 널리 시행되고 있지만 공연은 베이징, 톈진, 상하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경극은 주로 베이징 방언을 사용하여 노래하고 낭독하며, 대본은 형식과 운율을 중시하는 엄격한 규칙에 따라 구성됩니다. 그들은 역사, 정치, 사회 및 일상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합니다.

경극의 음악은 쇼의 속도를 설정하고, 특정 분위기를 조성하고, 캐릭터를 형성하고, 이야기의 진행을 안내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민희는 가느다란 고음의 징후, 피리 디자 등의 현악기와 관악기를 강조하고, 군희는 반구나 달뤄와 같은 타악기를 주로 다룬다. 공연은 배우들이 손, 눈, 몸통, 발의 움직임에 대해 확립된 안무를 따르는 공식적이고 상징적인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전통적으로 무대 설정과 소품은 최소한으로 유지됩니다. 의상은 화려하고 과장된 얼굴 화장은 간결한 기호, 색상 및 패턴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성격과 사회적 정체성을 묘사합니다. 경극은 구두 교육, 관찰 및 모방을 통해 기본 기술을 배우는 연수생과 함께 마스터 학생 교육을 통해 주로 전승됩니다. 그것은 전통 중국 사회에서 극의 미학적 이상을 표현한 것으로 간주되며 중국 문화 유산의 널리 알려진 요소로 남아 있습니다.[1]

Wikipedia articles

This list is generated from data in Wikidata and is periodically updated by a bot.
Edits made within the list area will be removed on the next update!

End of auto-generated list.

이미지

각주

  1. "UNESCO - Peking opera". ich.unesco.org. Retrieved 2023-03-01.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