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낱말사전/회의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tionary/Meeting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TWUG 생활

이것은 엄청난 위키낱말사전 사용자 그룹이 자극한 페이지입니다.

이 페이지는 초보자를 위한 모임, 컨벤션, 교육 또는 수업을 구성하는 페이지입니다. TWUG는 또한 위키낱말사전 상근자들이 또는 소규모 프로젝트를 위해 기관 또는 기타 기여자를 방문하는 데 도움을 주는 대담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하위 페이지도 참조하십시오: 외부 작업, 내부 커뮤니케이션, 기술 향상 and 렉시세션.

2017년의 기존 기회

위키마니아 2017

올해 몬트리올에서는 위키낱말사전 모임이 없었습니다. 비공식 회의일 수도 있지만 사용자 그룹에서 조직한 것은 없습니다. 아마도 내년에!

리옹(프랑스) 월간 모임

2015년부터 매주 첫 번째 목요일 리옹에서 정기적인 위키낱말사전 모임이 있습니다. 8-12명의 사람들이 술집에 모여 프로젝트에 대해 토론하고 새로 온 사람들에게 발표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도시를 여행하다 보면 참가자와 카우치서핑을 하룻밤 또는 여러 번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여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기여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보조금을 신청하는 것을 상상할 수도 있습니다. 엄청난 그룹과 회의 주최자에게 알려주십시오.

독일어 위키낱말사전컨퍼런스 2017

독일어 위키낱말사전에서 위키낱말사전컨퍼런스를 조직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위키컨벤션 프랑스어권 2017

올해 위키컨벤션 프랑스어 사용자는 스트라스부르에 있을 것이며 위키낱말사전을 위한 공간이 있을 것입니다: 공개 프레젠테이션, 강연 및 모임! 당신은 우리와 함께 환영합니다!

미래의 기회

장대한 위키낱말사전 컨퍼런스를 위해 가는 중입니까?

좋아요, 큰일입니다. 큰 행사를 조직하기 위해 참여할 의향이 있다면 토론 페이지로 이동합시다!

위키낱말사전무크를 진행 중이신가요?

위키무크의 확신? 알겠습니다. 적절한 과정으로 도움말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이 재미있을 수 있지만 힘든 작업입니다. 그러니 이 일에 참여하고 싶다면 토론 페이지로 가십시오!

같이 보기

  • 밋업, 모임을 조직하기 위한 많은 조언이 있는 글로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