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으로 일하고 모이기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orking and convening remotel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2001년부터 위키미디어 운동은 원격으로 일하고 모이는 방법을 개발해 왔습니다. 2020년 코로나19 범유행의 결과로 이러한 기술의 필요성은 위키미디어를 훨씬 넘어서 증가했으며 위키미디어 내부의 필요성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 포털은 작업 및 회의 수행 또는 온라인 모임 방법에 대한 팁을 공유하고 서로 배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이나 위키미디어 운동은 위키백과위키데이터를 포함한 미디어위키 그리고 위키미디어 콘텐츠 프로젝트와 같이 우리 자신을 넘어선 특정 도구나 리소스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위키미디어 운동 소속 단체 또는 특정 도구나 서비스의 기타 조직 그룹에서 사용하는 것을 보증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위키미디어 운동에서 사용하는 도구와 서비스는 운동의 요구가 진화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변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일반 고지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프로젝트

자료

도구

파일

메시징

생산성

화상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