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페미니즘 사용자 그룹/반인종차별 정책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rt+Feminism User Group/Anti-Racism Polic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정책의 지속적인 개발은 조직으로서 지속적인 학습과 성장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인종차별에 대한 모든 보고는 우리 커뮤니티의 모든 사람에 대한 인종적 피해를 예방하고 복구하기 위해 평등한 새로운 방법을 통합하는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정책의 목적

이 반인종차별 정책은 인종, 젠더 및 기타 형태의 정체성 억압이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별개의 문제로 다룰 수 없음을 인식함으로써 예술+페미니즘이 사명, 비전 및 가치를 준수하도록 하는 중요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 정책의 목적은 예술+페미니즘 커뮤니티 내에서 인종적 피해를 다루고 복구하고 예방하기 위한 표준과 절차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긴급한 작업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예술+페미니즘 커뮤니티인 스스로에게 이 정책에 대한 책임을 지고 조직 내에서 문화적 변화를 일으킬 것을 약속합니다.

예술+페미니즘의 인종차별 정의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인종차별을 전 세계의 흑인, 원주민 및 기타 비백인에 대한 해악, 권력 및 폭력의 미시적 및 거시적 행위로 인식하고 정의합니다. 백인을 유지하고 보호하는 데 중심을 둔 식민 체제로서 인종 차별주의는 삶의 질을 저하시키고 조기 사망을 초래하는 적대, 배제, 권리 박탈을 통해 우리 사회에 침투합니다.

반 흑인 인종 차별주의는 흑인, 아프리카 혈통 또는 비백인을 포함한 모든 사회의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향한 인종차별입니다.

반인종차별 정책의 원칙과 가치

예술+페미니즘은 우리 조직을 보다 접근 가능하고 평등하며 투명하게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은 원칙과 가치를 수용합니다. 반인종주의는 우리가 하는 일의 핵심입니다. 예술+페미니즘은 성 불평등에 초점을 맞춰 출발했지만, 다른 모든 정체성 억압 수단, 특히 인종 차별주의는 서로 연결되어 있어 별개의 문제로 다룰 수 없습니다.

  • 우리는 인종 차별과 백인 우월주의가 글로벌 시스템이라고 믿습니다.
  • 우리는 미국 맥락에서 작업을 분산시키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일하는 미국 기반 조직이 되는 것에 대해 자기 비판적 입장을 취한다고 믿습니다.
  • 우리는 배우고, 실수하고, 발전할 시간과 공간을 스스로에게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에게 보다 평등한 위키미디어 운동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일치하는 우리의 말을 믿습니다.
  • 우리는 페미니스트 사상과 행동이 반인종주의에 근거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 우리는 배려, 공평, 친흑인, 동성애자, 트랜스젠더를 긍정하는 더 용감하고 안전한 공간을 만들려면 커뮤니티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의 요구를 의도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 우리는 인종 및/또는 민족 배경에 관계없이 우리의 가치와 원칙을 공유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인종 차별이 없는 환경을 만들고 운영한다고 믿습니다.
  • 우리는 반인종주의와 평등이 우리 조직과 연결된 모든 이해 관계자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라고 믿습니다.

예술+페미니즘 인종차별 신고 절차

예술+페미니즘에서는 인종차별 반대 정책에 따라 인종차별을 신고하기 위해 다음 절차를 사용합니다.

I. 직원, 공동 주최자, 이사회 구성원, 지역 대사, 계약자, 네트워크 주최자 및 참석자는 자신이 느끼는 인종차별에 대해 Safety@artandfeminism.org(지도팀의 모든 구성원에게 전달)에 이메일을 작성하여 보내야 합니다. 경험했습니다. 이메일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해당되는 경우): 내부 목적을 위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언제, 어디서, 누가 관련/참석했는지, 가장 편안한 언어로.

A. 예술+페미니즘의 사무총장 또는 리더십 팀 구성원의 응답은 이메일 수신을 확인하고 최초 이메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즉각적인 필요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기 위해 발송 및 수신됩니다.

B. 예술+페미니즘 리더십 팀의 구성원은 리더십 집단에 알리고 보고서를 문서화하기 위해 내부 반인종차별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C. 예술+페미니즘 리더십 팀의 구성원은 자발적인 회복 과정 및/또는 인종적 피해를 경험한 사람과의 전체 회의를 시작할 것을 제안해야 합니다. (복구 절차는 "위반" 참조)

D. 인종 차별주의를 신고하는 사람은 괴롭힘, 고용 또는 임명 상실을 포함하여 직업적 피해의 위험이 있을 수 있는 모든 형태의 보복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합니다.

E. 예술+페미니즘 리더십 팀의 한 명 이상의 구성원이 관련된 경우 다른 구성원은 제3자 컨설턴트 및 회복적 사법 실무자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F. 예술+페미니즘 리더십 팀의 모든 구성원이 관련된 경우 이사회는 제3자 컨설턴트 및 회복적 사법 실무자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Ⅱ. 직원, 공동 주최자, 이사회 구성원, 지역 대사, 계약자, 네트워크 주최자 및 참석자가 예술+페미니즘의 다른 구성원이 특정인을 대상으로 한 인종차별 행위를 목격한 경우 다음 프로토콜이 적용됩니다.

A. 인종차별 행위를 목격한 사람은 섹션 I. (C)-(F)(위)에 설명된 절차를 진행하기 전에 피해를 입은 사람(해당되는 경우)과 상의해야 합니다.

1. 피해를 입은 사람이 행위를 보고하는 증인에 동의하는 경우, 증인은 피해자의 익명, 자신의 익명 또는 증인과 피해자 모두의 익명으로 동의할 수 있습니다. 대신 양식이 제공됩니다. 이메일 보내기. 여기서 익명성은 피해를 입은 사람이 해당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고 싶어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행위를 문서화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B. 인종차별 행위를 목격한 사람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예술+페미니즘 리더십 모임 구성원에게 오리엔테이션을 요청하세요.

C. 예술+페미니즘 리더십 팀의 구성원은 리더십 집단에 알리고 보고서를 문서화하기 위해 내부 반인종차별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D. I. (C)-(F)에 요약된 나머지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이 정책 위반

1. 이 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안전한 경우 예술+페미니즘의 회복적 사법 프로토콜에 따라 처리됩니다. 회복적 사법 프로토콜은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a) 관련된 모든 당사자를 위한 자발적인 절차입니다.

b) 예술+페미니즘에 의해 지정된 회복적 사법 실무자가 촉진하는 피해를 입은 사람과의 회복적 대화.

c) 예술+페미니즘이 지정한 회복적 사법 실무자가 피해를 가한 사람과의 회복적 대화.

d) 관련된 모든 당사자와 함께 하는 회복적 회의가 안전할 경우 회복적 사법 실무자가 진행합니다. 관련 당사자가 달리 요청하지 않는 한 예술+페미니즘의 리더십 팀 및/또는 이사회 구성원이 참석해야 합니다.

e) 회복 회의에 참석하고 관련된 모든 당사자 간의 서명된 서면 동의서. 이 계약은 모든 당사자가 수락하고 이행해야 하는 약속을 규정합니다.

f) 컨퍼런스를 마치면 조직이 공평하게 전진할 수 있도록 폐회에 대한 피해를 인정합니다.

2. 결정된 책임에는 피해자가 편안하고 안전하다고 느끼는 경우 피해자의 의견이 포함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책임은 피해를 입은 사람의 요청에 따라 예술+페미니즘의 리더십 팀 및/또는 이사회에서 제3자와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3. 위반에 대한 책임은 저지른 피해의 양과 심각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정 순서 없이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a) 공식 서면 사과

b) 공개 사과

c) 피해 복구 방법에 대한 서면 약속

d)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