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기술/커뮤니티 기술에 대한 파브리케이터 기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munity Tech/Phabricator Criteria for Community Tech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우리 커뮤니티 기술은 작업이 파브리케이터 게시판에 속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이 기준 집합을 게시했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를 돕기 위해 일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여기에는 자원 봉사자가 만든 파브리케이터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작업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작업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과거에 만들고 현재 만드는 대부분의 도구를 책임지고 유지 관리합니다. 많은 것들이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가 유지 관리하는 모든 도구 각각에 대해 커뮤니티가 투표하는 데 필요한 새로운 도구를 생성하는 대신 시간과 에너지의 일부를 다른 목표에 사용합니다.

기본 사항

작업에 커뮤니티 기술 태그가 지정되려면 커뮤니티 기술이 유지 관리하는 소원 또는 커뮤니티 기술이 현재 개발하는 도구 중 하나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1. 우리가 유지 관리하는 도구와 관련된 작업은 소프트웨어 버그여야 합니다. 도구에 대한 새로운 기능 요청이 아닐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위시리스트 설문조사에서 투표하려면 기능 요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2. 현재 개발 중인 도구와 관련된 작업에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파브리케이터가 아닌 각 프로젝트 토론 페이지에서 아이디어를 공유하세요. 과거에는 일부 아이디어를 파브리케이터 작업으로 수락했습니다.

도구의 적극적인 개발

우리는 새로운 도구를 개발할 때 그 기능에 대한 아이디어를 환영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해당 프로젝트 토론 페이지에서 이 피드백을 수집합니다. 이러한 각 도구에 대한 프로젝트 레이블을 만듭니다. 우리가 우선순위를 결정할 때 그들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도구를 가치 있고 유용하게 만드는 핵심 기능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도구에 대한 보다 야심 찬 목표를 포함합니다. 시간과 자원이 이를 수행할 수 있는 경우 작업을 수행합니다.

도구의 적극적인 유지 관리

  • 더 작은 버그: 도구의 기능을 방해하지 않는 도구의 사용성에 대한 성가심. 우리는 종종 이러한 유형의 버그에 대해 작업하지 않지만 여전히 2주마다 정기적으로 버그를 평가하고 시간이 있을 때 작업합니다.

도구의 수동적 유지 관리

도구를 유지 관리할 때 도구와 관련된 버그 보고서를 평가합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도구를 유지 관리하고 새로운 도구를 만들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평가합니다:

  • "지금 해제" 버그: 도구를 다운시키거나 기본 기능을 방해하는 버그입니다. 우리는 합리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유형의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2주에 한 번씩 평가하지만 특히 이러한 종류의 버그를 매일 모니터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