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영향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Impac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보조금의 영향

모든 인간 지식의 합계가 세상에 무료로 제공되면 어떻게 됩니까?

위키미디어 재단은 오랫동안 "보조금의 영향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을 해왔습니다. 주로 단기 결과에 초점을 맞춘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한 많은 노력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은 장기적인 결과, 즉 단기 보조금 수명 주기에서 측정하기 어려운(때로는 불가능한) 수혜자 작업의 파급 효과를 놓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조금의 영향은 단기적으로 계산할 수 있는 것 이상입니다.편집, 페이지 조회수, 문서 또는 편집자와 같은 일반적인 측정항목을 뛰어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위키나 온라인에서 캡처할 수 있는 것 이상입니다.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유형에서 무형으로, 트랜잭션에서 변형으로 확장됩니다. 커뮤니티 리소스는 미래의 자금 조달 결정을 알리고, 영향에 대한 대화를 확장하고, 우리의 비전을 달성하는 핵심 구성 요소로서 오프라인 활동과 프로그램을 조명하기 위해 이러한 장기적인 결과 중 일부를 명확히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Grants have played a role in...

인류가 우리의 집단 문화 유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 세계 커뮤니티의 신뢰, 연결, 협업, 소속감 및 정체성을 심화합니다.

이전에 소외되었던 사람들을 끌어들여 보다 다양하고 세계적으로 대표되는 운동을 만듭니다.

지식 사무장이 자신의 문을 열도록 설득하여 자유롭고 열린 지식을 향해 노력하는 생태계를 확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