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TPS/보고서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TPS/Repor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TPS 프로그램이 종료되어 더 이상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자금 지원, 자원 및 기타 지침에 대해 현재 프로그램을 검토하십시오.

Giraffe crop
Giraffe crop

경험을 공유하세요

보고서는 다른 사람들과 경험을 공유하여 위키미디어 운동에 가치를 되돌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3단계: 보고

  1. 행사 종료 후 2주 이내에 보고서를 제출하세요. 승인된 신청서에 제공된 버튼을 사용하여 보고서를 시작하세요. 또는 여기에 제공된 입력 상자를 사용하여 보고서 이름을 여러분 이름/행사명/보고서 형식으로 지정하여 시작합니다.
  2. 보고서에서 자금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알려주고 참여 결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해야 합니다. 보고서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작성하는 대신 참여의 이점을 커뮤니티와 더 널리 공유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결과는 당신이 배운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학습 패턴, 행사에서 여러분과 동료 참가자가 공동으로 만든 새로운 것에 대한 링크, 또는 여러분이 행사 이후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쓴 블로그 게시물이 될 수 있습니다.
  3. 보고서를 검토할 준비가 되었음을 참여 지원 위원회에 알리려면 participation(_AT_)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4. 세부 사항이 누락된 경우 위원회는 요청의 토론 페이지에서 설명을 요청할 것입니다(따라서 관심 목록에 추가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5. 여러분의 자금을 최대한 빨리 받을 수 있도록 요청에 따라 완전한 영수증 및 기타 정보를 제출해 주세요.

사진 문서는 감사합니다!

보고서에 사진을 업로드하여 다른 위키미디어인들에게 당신이 한 일과 당신이 누구를 만났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세요! 우리는 새로운 경험의 사진을 갖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