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4OpenGLAM/메시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ack4OpenGLAM/Messag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커뮤니티 플랫폼

체크리스트

  1. Hack4OpenGLAM에 등록할 때 매터모스트(Mattermost)의 커뮤니티 플랫폼 등록에 대한 답장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찾았는지 확인합니다. 쓰레기도 확인하세요. 메시지의 지침을 따릅니다.
  2. 프로젝트에 매터모스트 커뮤니티 플랫폼의 채널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3. 여러 프로젝트가 있는 경우 모든 프로젝트에 매터모스트에 채널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4. 문제가 있으면 avoinglam@okf.fi로 알려주세요.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무엇을 해야 하나요?

  • 마을 광장으로 가서 인사하세요. 고정된 메시지에서 도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의 채널을 찾고,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이미지와 링크를 추가합니다. 프로젝트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채널에서 언제든지 짓시 통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예제 채널을 참조하세요.
  • 자유롭게 마을 광장 채널에서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사람들을 채널에 초대하세요.
  • 다른 프로젝트에도 참여하세요!
  • 매터모스트용 모바일 앱은 물론 데스크톱 앱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추천!

도움이 필요해요!

도움말 채널로 이동하여 문제에 대해 쓸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자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커뮤니티 플랫폼의 모든 메시지에서 @avoinglam 또는 팀 구성원을 핑할 수 있습니다. voinglam@okf.fi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주간 밋업

행사가 열리는 주와 달에 UTC 기준 목요일 오후 1시에 주간 모임을 주선합니다. 밋업에서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으며 뉴스레터와 트윗을 통해 더 많이 홍보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발표

공동 작업 메모에 입력합니다. 트윗과 홍보를 더 쉽게 하려면 짧은 요약을 작성하고 이미지 및 프로젝트 문서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세요. 또한 어떤 종류의 협력을 찾고 있는지 작성하세요. 발표하기 전에 프로젝트를 등록했는지 확인하세요.

회의 시간

이 링크를 통해 항상 적절한 시간과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Hack4OpenGLAM 대시보드

작년 대시보드를 만든 미카엘 하놀라이넨은 올해 리스본에서 열린 2019 CC 서밋에서 주앙의 그래픽과 카드 기반 레이아웃을 결합했습니다.

모든 참가자 소개

대시보드는 Hack4OpenGLAM에서 사람들과 연결하는 데 편리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해 생각이 같은 제작자를 찾고 공개한 채널을 사용하여 연락할 수 있습니다. 검색 범위를 좁히는 필터가 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 도구, 컬렉션 및 워크샵도 마찬가지입니다

해커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활동에 참여하세요. 회원가입을 하기 전에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우리는 도구와 플랫폼을 소개하는 것을 환영하지만 광고를 위해 대시보드를 사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더 많은 지침이 정의됩니다.

모든 것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

  • 당신은 대시보드에서 당신의 사람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모든 프로젝트(프로젝트, 도구, 워크샵, 컬렉션)가 포함됩니다.
  • 사용자 페이지와 프로젝트 페이지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여러분의 프로젝트는 매터모스트 커뮤니티 플랫폼의 채널에 연결됩니다.

수정

  • 구글 설문지 회신 이메일을 사용하여 돌아가서 제출한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오류를 발견하거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려면 voinglam@okf.fi로 문의하세요.

새로운 로고!

리스본 2019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서밋 아이덴티티의 디자이너인 주앙 폼베이로는 Hack4OpenGLAM의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처음 보는 사람들입니다!

"저에게 해킹은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저는 여기서 그것을 시도했습니다."

OpenGLAM 로고는 말 그대로 Hack4OpenGLAM 로고를 만들기 위해 해킹되었습니다. 중간에 문자 H를 형성하기 위해 2개의 픽셀이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오른쪽에서 왼쪽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로고를 미러링하고 뒤집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떤 디지털 또는 아날로그 기법(십자수 자수, 8bit 그래픽, 마인크래프트, 모눈종이, 건축블럭, 벽타일 등)으로도 쉽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오픈 로고 컨셉은 더 많은 해킹을 위한 초대입니다. 누구나 글꼴, 색상 또는 질감을 변경하여 다른 버전의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트위터 메시지

  1. Hack4OpenGLAM가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목요일 UTC 오후 1시 @ccglobalsummit에 #CulturalHeritage에 대한 #OpenAccess를 위한 이 공동 제작 행사의 모임에 참여하세요. https://dateful.com/eventlink/3350245692에 가입하고 https://summit.creativecommons.org/hack4openglam-2021/ #OpenGLAM를 확인하세요.
  1. Hack4OpenGLAM의 뉴스레터 #2 @ccglobalsummit은 진행자 및 대사, @joaopombeiro의 새 로고, 첫 번째 프로젝트 세트를 제공합니다. http://okf.fi/get-h4og #OpenGLAM에 구매하세요

진행자와 대사, #Hack4OpenGLAM의 얼굴을 만나보세요! 대사들은 이미 우리와 함께 일할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진행자가 공동 제작 행사를 안내합니다. http://okf.fi/h4og-fa #OpenGLAM

이미 수십 개의 프로젝트, 컬렉션, 플랫폼, 도구 및 제작자가 포함된 #Hack4OpenGLAM의 새로운 대시보드가 게시되었습니다! https://hack4openglam.okf.fi/ 보기 및 http://okf.fi/hack4openglam2021-register 등록 또는 http://okf.fi/get-h4og 구독 #OpenGL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