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보어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 인권을 위한 위키 대회 2022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Igbo Wikimedians User Group Wiki For Human Rights Contest 2022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Wiki For Human Rights Contest 2022

건강한 환경에 대한 권리

2022년 4월 22일 - 5월 2일    

[소셜 미디어: #WikiForHumanRights #IWUG]     

이 작문 도전에 대해 질문이 있으시면 토론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이 작문 도전에 대해 질문이 있으시면 토론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인권을 위한 위키 대회 202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것은 이그보어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에서 회원들이 #WikiForHumanRight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장려하기 위해 조직한 쓰기 대회입니다. 이 대회는 전 세계의 인권, 인신매매 및 환경 건강에 중점을 둡니다.

무엇을

이것은 문서를 작성, 개선하고 위키미디어인들이 이그보어로 인권에 대해 쓸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한 공개 쓰기 대회입니다. 집중할 문서 목록이 제공되었습니다. 우승자는 상품을 받게 됩니다.

언제

글쓰기 챌린지는 2022년 4월 22일부터 5월 2일까지 온라인 행사로 진행됩니다.

어떻게

작업할 문서를 선택하여 콘테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문서는 작성된 문서 수, 참조 및 작성 또는 번역된 문서의 청결도를 기준으로 평가됩니다.

누가

이그보어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의 구성원은 이그보어로 인권, 인신매매 및 환경 건강과 관련된 문서를 작성 및/또는 번역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참여하려면 참가자 섹션에 가입해야 합니다. 행사 대시보드에서도 등록이 필요합니다. 또한 콘테스트 종료 시 점수를 매기기 위해 참가자 하위 페이지에서 작성되거나 번역된 문서를 나열합니다.

이 콘테스트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지원을 받아 위키미디어 이그보어가 주최합니다. 이 콘테스트 동안 우리는 인권을 위한 위키 2022를 위한 인권, 인신매매, 건강한 환경에 대한 권리와 관련된 위키인용집, 위키백과 및 위키데이터 문서를 작성, 번역 또는 개선하기를 희망합니다.

결과

콘테스트 말미에 42명의 편집자대시보드에 등록했고, 913개의 문서가 생성되었고 156,000개의 문서가 수정되었습니다. 여기에 기고한 8명의 편집자 중 상위 3명이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