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데이 에디터톤 2022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International Day Edit-a-thon 2022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대문참가자문서 목록
인터내셔널 데이 에디터톤
2022년 6월 11-25일

유엔은 사건을 기념하거나 보편적으로 중요한 문제에 대한 인식과 행동을 제고하기 위해 며칠과 몇 주를 할애합니다. 185개의 국제의 날이 있으며, 이는 다양한 원인을 촉진하기 위해 채택되고 UN 총회에서 합의한 날짜에 기념됩니다.

국제의 날은 축하하고 그날의 주제에 대한 인식 제고 활동을 촉진합니다. 그들은 시민 사회, 교육 부문, 정부 및 기타 기관과 같은 다양한 행위자를 한데 모읍니다. 국제의 날 에디터톤을 통해 우리는 위키백과에서 이러한 모든 원인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스페인어, 카탈루냐어, 바스크어, 갈리시아어, 아스투리아어 및 포르투갈어로 된 위키백과의 국제의 날에 대한 내용을 개선하기 위해 온라인 및 다국어 편집 챌린지를 제안합니다. 무료 백과사전에서 이러한 주제에 대한 정보와 가시성을 높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6월 11일부터 25일까지 문서를 작성하거나 개선하여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