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GUS2Wiki/스크립트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GUS2Wiki/Scrip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GUS2Wiki
Description기록을 검토할 수 있도록 Special:GadgetUsage를 위키에 덤프합니다.
AuthorAlexis Jazz
UpdatedJuly 30, 2022; 20개월 전 (2022-07-30)
Skin support모두 (UI 요소만 OO.ui 팝업임)
Sourcew:en:User:Alexis Jazz/GUS2Wiki.js

GUS2WikiSpecial:GadgetUsage에서 온 위키 페이지로 정보를 복사하여 기록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 위키의 통계를 보여주는 예를 보려면 Meta:GUS2Wiki을 참조하십시오.

개요

이 스크립트는 API([1], [2])를 사용하여 GadgetUsage를 다운로드하고 기록을 검토할 수 있도록 위키 어딘가에 덤프합니다. 기본적으로 Project:GUS2Wiki 생성을 시도합니다. 다른 페이지 제목 및/또는 User:GUS2Wiki/GUS2Wiki로 대체하는 것은 선택 사항입니다. Project:GUS2Wiki가 남겨주기이면 넘여주기를 따릅니다.

스크립트는 일주일에 한 번 이상 통계를 업데이트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페이지당 기본 50개 개정으로 대략 1년 동안 페이지 기록의 단일 페이지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마지막 개정판이 GUS2Wiki에 의한 업데이트가 아닌 경우 더 빨리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설치: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작성자가 매일 enwiki를 방문하는 한 충분합니다. 소스 코드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을 설치해야 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옵트인 및 옵트아웃

Alexis Jazz는 소도구 통계가 처리되는 270개 이상의 위키 목록을 설정했습니다. 2022년 8월 현재 ~120개에 통계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옵트아웃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세요:

  • 당신이 관리자라면 제 토론 페이지에서 저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프로젝트를 목록에서 제거하겠습니다. 먼저 커뮤니티와 상의하세요:
  • 페이지를 삭제합니다. 스크립트는 다시 생성하지 않으며 보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키가 목록에 없는 경우(또는 위키에서 페이지 생성이 차단된 경우)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세요:

  •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270개 이상의 목록에 있는 경우(여러분의 언어로 된 위키백과의 활성 사용자가 300명 이상인 경우) 프로젝트에 Project:GUS2Wiki를 생성하세요.
  • 그렇지 않은 경우 Alexis Jazz에게 프로젝트를 목록에 추가하도록 요청하세요.
  • 또는 스크립트를 직접 실행하십시오.

지역화

통계 프로젝트 페이지 상단의 메시지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기본 메시지에는 /top 하위 페이지에 대한 빨간색 링크가 포함됩니다. 이 /상위 하위 페이지를 만들면 기본 상위 메시지가 이 하위 페이지의 콘텐츠로 대체됩니다. /top 하위 페이지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페이지를 분류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보려면 독일어 위키백과의 /상위 하위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GUS2Wiki 페이지가 있는 위키

위키데이터에서 링크 보기: Project:GUS2Wiki (Q113143828)

배경

2015년 12월에 파브리케이터(T121049)에서 Special:GadgetUsage의 과거 기록이 요청되었습니다. 6년 반 동안 아무것도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2022년 7월에 GUS2Wiki는 약 2시간 만에 작성되었으며 더 나은 작동을 위해 몇 시간이 더 소요되었습니다.

CSV

개별 프로젝트 페이지의 HTML 주석을 참조하세요.

JSON

User:Alexis Jazz/GUS2Wiki.json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