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략/포럼/와이드 MS 포럼 아웃리치 초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ovement Strategy/Forum/Wide MS Forum Outreach Invitat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운동전략포럼 가입 초대

안녕하세요 여러분,,

운동 전략 포럼(MS Forum)은 운동 전략 실행에 관한 모든 대화를 위한 다국어 협업 공간입니다.

모든 운동 참가자를 MS 포럼에서 협력하도록 초대합니다. 포럼의 목표는 포괄적인 다국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커뮤니티 협업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운동 전략은 위키미디어 운동의 미래를 상상하고 건설하기 위한 협력적 노력입니다. 논평에서 풀타임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운동 전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위키미디어 계정으로 이 포럼에 가입하고 대화에 참여하고 여러분의 언어로 질문하세요.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MSG)은 2022년 5월에 MS 포럼에 대한 제안을 시작했습니다. 2개월 간의 커뮤니티 검토 기간이 있었고 2022년 7월 24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커뮤니티 검토 프로세스에는 흥미로운 대화로 이어진 몇 가지 질문이 포함되었습니다. 커뮤니티 검토 보고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MS 포럼에서 뵙기를 고대합니다!

감사를 전하며,,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