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러보기 틀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Navigational templat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둘러보기 틀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통해 지정된 페이지에서 동일한 주제와 관련된 모든 페이지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동일한 페이지에는 주제당 하나씩 여러 둘러보기 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분류에 대한 보완적인 시각적 표시를 제공합니다.

페이지의 간단한 계층 구조는 상위 페이지와 하위 페이지 목록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두 개의 부모가 있는 페이지 등과 같은 변형도 발생합니다. 둘러보기 틀은 선형 순서로 앞뒤로 이동하는 것을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 둘러보기 틀

콘텐츠 둘러보기 틀에는 주로 페이지 하단에 일반적으로 위치한 둘러보기 상자가 포함됩니다.

위키문헌에서 <pages/> 태그(교정 페이지 확장 기능에서)를 사용하면 사용자 정의 틀 없이 둘러보기 섹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메타 페이지 둘러보기 틀

포털 및 기타 조직 페이지의 경우 둘러보기 틀에는 주로 탭 또는 메뉴 틀이 포함되며 일반적으로 헤더에 있습니다. 메타 위키의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 다양한 탭 틀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