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위키미디어 운동/2018-20년/실무 그룹/통합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trategy/Wikimedia movement/2018-20/Working Groups/Integrato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통합자는 권장 사항의 사전 최종 버전에 대해 2020년 1월과 2월에 제공된 운동의 피드백,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의 지침 및 검토자의 의견을 검토합니다. 그런 다음 이를 콘텐츠에 통합하여 운동 전략 권장 사항의 최종 버전을 만드는 작업을 합니다. 통합자는 운동 전략 핵심 팀의 니콜 에버, 카렐 바이들라, 바브 파텔, 탄비르 하산 및 메르다드 푸르자키와 함께합니다.


구성원 이전 실무 그룹 구성원과 전략 살롱 커뮤니티 조직자로 구성된 팀이 피드백을 통합하고 권장 사항을 마무리합니다.

Name 조직 / 프로젝트 이전 역할 지역
존 앤더슨 위키미디어 스웨덴 자원 할당 WG 구성원 / 검토자 북유럽
제프리 카테레가 우간다 위키미디어 공동체 사용자 그룹 커뮤니티 주최자, 지역 및 지역 전략 살롱 동아프리카
제프리 키퍼 위키 LGBT+ 사용자 그룹; 위키미디어 뉴욕 역량강화 WG 회원 / 작가 북아메리카, 서유럽
마크 미켈리베 아미칼 위키미디어 다양성 WG 회원 / 작가 서유럽
기욤 포미에 위키미디어 재단 수익원 WG 회원 북아메리카, 서유럽
안나 토레스 위키미디어 아르헨티나 역할 및 책임 WG 회원/작가 라틴 아메리카
니콜라 주너 위키미디어 독일 역량강화 WG 회원 / 작가 중부 유럽

피드백과 입력을 통합하여 최종 권장 사항 생성

현재 계획 중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더 명확하고 쉽게 번역할 수 있도록 함께 언어를 개선하겠습니다.
  • 우리는 모든 운동 피드백을 검토할 것입니다(이것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권장 사항이나 콘텐츠 영역에 대한 특정 변경 사항 또는 개선을 위한 논쟁의 여지가 없는 제안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이 있는 경우 해당 조정을 수행합니다.
  • 온라인 커뮤니티 및 운동의 조직화된 부분을 포함하여 다양한 맥락에서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주제 또는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즉, 한 설정에서 작동하는 것이 다른 설정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피드백이 상당히 혼합될 수 있습니다. 구현 계획을 개발할 때 이러한 사항을 더 자세히 고려할 것입니다.

위에 나열된 통합자 팀과 핵심 팀 및 위키미디어 비서실장인 라이언 머클리는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뉴욕에서 만나 직접 함께 작업할 것입니다. 그들은 위키미디어 재단 사무총장인 캐서린 마허가 회의의 일부에 합류할 것입니다. 모든 참가자는 토론, 콘텐츠 개발 및 실제 쓰기에 참여합니다.

핵심 팀의 목표는 3월 말에 권장 사항을 마무리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고려되지 않은 사항에 대한 근거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