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test-yourself-closing-an-actionable-case/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자신을 테스트: 실행 가능한 케이스 종료

"이 모듈은 학습 중인 모듈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객관식 질문을 주기적으로 제공합니다. 제안된 답변 중 하나 이상이 적합해 보일 수 있지만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팀은 사용자:Q가 위키미디어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R을 괴롭히는 것으로 나타난 사례에 대한 조사를 마쳤습니다. 이 행동으로 인해 프로젝트에서 Q를 금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스스로 테스트해 보세요!
다음에 수행해야 하는 작업과 수행해야 하는 순서를 가장 잘 나타내는 일련의 작업은 무엇입니까?
  1. 팀의 개인 위키(있는 경우)에 사례를 요약하여 조사를 문서화한 다음 사용자:Q에 필요한 블록을 배치합니다. Q가 괴롭힘으로 차단되었음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낸 다음 사용자:R에게 이메일을 보내 케이스가 종료되었고 Q가 차단되었음을 알립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잘 했습니다! 이 답변이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 비공개로 유지해야 할 내용을 비공개로 유지합니다. 또한 사건의 상태와 최종 결과를 알아야 하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도 포함됩니다.
  2. 팀의 개인 위키(있는 경우)에 사례를 요약하여 조사를 문서화합니다. 사용자:R에게 그들의 행동 때문에 프로젝트에서 사용자:Q를 금지할 것이라고 통지한 다음 계속해서 사용자:Q에 대한 금지를 시행하기 위해 차단을 배치하세요. Q에 구체적으로 알릴 필요는 없습니다. 어쨌든 그들은 다음에 편집하려고 할 때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이것은 차단된 사용자가 차단되었다는 알림과 이유에 대한 설명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는 잘못된 가정을 만듭니다.
  3. 사용자:Q에게 프로젝트에서 차단되었음을 알리고 해당 알림을 적용하기 위해 차단을 배치합니다. 사용자:R에게 이메일을 보내 여러분이 Q를 차단했음을 알리고 프로젝트의 관리 게시판에 요약 및 증거 분석을 게시하여 조사를 문서화하세요.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이 답변에서와 같이 사례를 공개적으로 자세히 설명하는 것은 관련 당사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데 실패할 것입니다.
  4. 팀의 개인 위키(있는 경우)에 사례를 요약하여 조사를 문서화합니다. 사용자:Q에 필요한 차단을 설정한 다음, 괴롭힘으로 인해 차단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으므로 사용자:R에 구체적으로 알릴 필요가 없습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이 응답은 피해자가 사건의 종결에 대해 여러분으로부터 직접 듣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함으로써 유사한 실수를 범합니다.

(이 질문에 대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