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1517-plagiarism-principle-quiz/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1517-plagiarism-principle-quiz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표절 원리 퀴즈

스스로 테스트해 보세요!
표절을 피하기 위한 좋은 원칙은 무엇입니까?
  1. 개념과 아이디어를 설명하기 위해 자신의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원저자를 인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그렇지 않습니다! 아이디어를 자신의 말로 바꾸어 말해야 하지만 항상 그 아이디어의 출처를 인용해야 합니다.
  2. 명확하고 잘 쓰여진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찾아 정보 출처를 언급하면서 최대한 가깝게 인용합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그렇지 않습니다! 정보 출처에 대한 링크를 유지하면서 완전히 고유한 방식으로 위키백과에 대한 기여를 작성해야 합니다.
  3. 개념, 사실 및 수치를 이해하기 위해 출처에서 그립니다. 정보를 자신의 말로 설명하고 정보의 출처에 대한 명확한 참조를 제공하세요.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습니다! 이것이 모든 형태의 표절을 피하기 위한 최선의 원칙입니다.
  4. 누구나 위키백과의 콘텐츠를 복사하고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책, 잡지 및 기타 지식 출처에서 직접 복사하는 정보가 많을수록 세상이 더 좋아집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위키백과의 콘텐츠를 복사하고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위키백과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가져온 독창적인 글이어야 합니다.

(이 질문에 대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