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훼손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Vanda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반달은 일반적으로 재미를 위해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문서의 품질을 낮추거나 토론에 터무니없는 말도 안되는 내용을 삽입하거나, 문서를 대량으로 지우거나 더 효과적인 기여자를 무시하는 사람입니다. 이로 인해 해당 기여자를 몰아내는 위키백과 악순환이 촉발됩니다.

다른 분류와 중복

트롤은 문서 훼손자로 분류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사회적 파괴자라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위키미디어 위키가 일종의 커뮤니티 라고 믿는 사람들과 같은 경향이 있습니다.

위키 스패머는 검색 엔진 순위에서 웹 사이트 (또는 고객의 웹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위키 문서에 원치 않는 외부 링크를 추가하는 일종의 파괴자입니다. 미디어위키에는 몇 가지 스팸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새로운 미디어위키 설치는 'rel= nofollow'을 사용합니다. 속성을 모든 외부 링크에 표시합니다. 즉, 위키를 스팸하는 것은 완전히 무의미한 일입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