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4WorldHearingDay2019/Suggest a topic/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4WorldHearingDay2019/Suggest a topic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 본문으로 돌아가기

주제 제안하기


새로운 위키백과 문서가 있어야 하거나 기존 위키백과 문서를 확장하거나 수정해야 하는 청력 주제를 제안합니다.
  1. 위키백과 요청 플랫폼으로 이동하여 개선하거나 생성할 문서의 이름을 입력한 다음 "이동"을 클릭합니다.
  2. 기존 문서의 경우 참조를 포함하여 문서에 적용해야 하는 변경 사항을 나열합니다. 새 문서의 경우 주제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작성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참조를 포함합니다.
  3. 중요성! "위키프로젝트" 상자에 "위키포세계청력의날(Wiki4WorldHearingDay)"라는 줄을 추가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4. 참고: 제출한 후 플랫폼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지만 어쨌든 성공적으로 제출되었을 수 있습니다. 요청이 여기에 표시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여러 언어에서 편집할 우선 순위가 높은 문서에 대한 제안 목록을 보고 싶으십니까? 작업 목록을 확인하세요!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합니까?
티하우스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