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프로젝트 ESD/개요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Project ESD/Overview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프로젝트는 다양한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대한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자 하는 야심에서 약간 참신합니다. 위키백과에서 해당 주제의 가장 중요한 문서가 개선될 것입니다. 위키책에서 OER, 방법 및 지침이 만들어집니다. 위키배움터에는 교사와 교육자를 위한 코스와 기타 리소스가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공용은 관련 미디어를 통해 이 모든 것을 지원할 것입니다. 위키데이터는 모든 문서를 하나로 묶고 관련 정보 기계가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처음부터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유사/관련 프로젝트가 이 노력에 참여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ESD에 대한 무료 지식을 공유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은 참여가 어떻게 유익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상당한 중복이 있는 프로젝트가 이미 있습니다. 많은 위키백과 언어 버전에 대한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주제 영역 건강 증진을 좋은 시작으로 제공한 위키프로젝트 의약품과 주제 영역 물에 대한 훌륭한 리소스를 보유한 아크보백과(Akvopedia).

En introduktion till WikiProjekt E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