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FAQ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FAQ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자주 묻는 질문

다음은 보조금 재실행 전략에 대해 지금까지 받은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과 답변입니다. 다른 질문이 있는 경우 이러한 옵션을 검토하여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우리가 받는 추가 피드백을 기반으로 질문과 응답을 여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역 위원회 소개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기금에 대한 일반 지원 기금 제안은 어떻게 검토됩니까?

참조: 위원회 검토 프로세스 및 프레임워크

현재 또는 최근 보조금 위원회 위원은 어떻게 됩니까?

자원 봉사 위원회가 프로젝트 보조금, 단순 연간 플랜 보조금, 컨퍼런스 및 행사 보조금, 연간 플랜 보조금을 통해 지원한 참여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이 그룹의 회원은 지역 위원회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자금 지원 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일반적인 절차는 무엇입니까? 이 과정에서 지역 위원회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자금 조달 결정을 위한 워크플로는 다음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 1단계: 신청
  • 2단계: 적격성 검토
  • 3단계: 프로그램 담당자의 검토
  • 4단계: 지역위원회 심의
  • 5단계: 지역 위원회에서 발표한 결정
  • 6단계: 보조금 지급
지역 위원회는 지역의 자금 조달 결정 및 자원 할당에 대한 의사 결정 권한을 유지합니다.

지역 위원회 위원 모집이 운동 헌장 초안 작성 및 임시 글로벌 협의회 구성과 일치합니까?

우리의 목표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지역 위원회 구성원을 구성하는 것은 임시 글로벌 협의회와 운동 헌장의 초안을 둘러싼 지속적인 대화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CR 팀은 허브에 관한 개발 사항을 면밀히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위원회를 변경할 것입니다.

현재 위치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 수행하는 작업에 관심이 있습니다(예: 현재 미국에 거주하지만 인도의 이니셔티브 및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는 경우). 해당 지역의 위원회에 지원할 수 있습니까?

위원회는 주로 해당 지역에서 일하는 사람들로 대표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지역 위원회는 지역 및 글로벌 위키미디어인들의 건강한 혼합이 있어야 합니다. 위키미디어인들의 전문성과 새로운 기회가 대표성을 결정합니다.

다양한 지역 위원회 간의 상호 작용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우리의 즉각적인 목표는 지역 위원회가 설치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위원회가 검토 및 의사 결정에서 배운 것을 공유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타임라인 정보

제안된 보조금 프로그램은 언제 시행됩니까?

단의 회계 연도 21/22년에 맞춰 2021년 7월 1일에 새로운 보조금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현재 보조금 프로그램은 언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까?

새 프로그램이 2021년 7월 1일에 시작되면 현재 보조금 프로그램에 따른 새 신청서 접수를 중단합니다.

언제 새로운 보조금 프로그램을 신청해야 합니까?

2021년 7월 1일 이후에 새로운 신청을 시작하면 새로운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하게 됩니다.
지금 공개 보조금이 있는 경우 보조금 기간 중에 새로운 보조금 프로그램으로 전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 신청을 시작할 때까지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보조금 종료 날짜가 2021년 12월 31일인 단순 APG 수혜자는 해당 날짜 이후까지 새로운 보조금 프로그램으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점은 커뮤니티 리소스 팀이 현재 보조금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보조금 프로그램으로의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수혜자와 사전에 리소스 및 지침을 공유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프로그램 담당자와 만나 여러분의 전환과 관련된 질문과 필요 사항에 대해 논의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현재 보조금 프로그램 정보

현재의 모든 보조금 프로그램이 대체됩니까?

예, 2021년 7월 1일부로 새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APG, SAPG, 프로젝트 보조금이 종료됩니다.신속 보조금은 신속 기금 프로그램의 신청 절차 및 시스템 신청이 완료되는 동안 2021년 7월/8월 동안 임시로 열려 있습니다.

저는 현재 수혜자입니다. 새로운 보조금 프로그램이 생성되면 현재 보조금은 어떻게 됩니까?

2021년 6월 30일 또는 그 이전에 이루어진 모든 공개 보조금은 보조금 계약 조건을 준수합니다. 새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보조금 계약이 진행 중인 경우 계약이 종료될 때까지 보조금과 해당 조건이 중단 없이 계속됩니다.

이 제안은 컨퍼런스 및 행사 보조금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이 보조금 프로그램이 변경됩니까?

이 제안은 커뮤니티 리소스 팀이 관리하는 보조금 프로그램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컨퍼런스 및 행사 보조금은 현재 전략적 방향에 맞추기 위해 별도의 재실행 프로세스를 진행 중입니다. 따라서 해당 프로그램도 변경됩니다. 행사커뮤니티 리소스 팀은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방향에 대해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수혜자가 이러한 새로운 자금 지원 프로그램으로 전환하도록 어떻게 지원할 것입니까?

커뮤니티 리소스 팀은 가맹단체 및 기타 수혜자에게 과도기적이고 유연한 지원을 제공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이 지원은 지역별로 제공되는 오피스 아워를 통해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통해 제공되었으며 이러한 변경 사항을 검토하고 요구 사항과 우려 사항을 모두 논의하기 위해 수혜자와 일대일 세션을 예약했습니다.

제안된 보조금 프로그램 정보

하나 이상의 현재 보조금 신청서(예: 신속 보조금)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신청서는 어떻게 생겼으며 어떻게 달라지나요?

우리는 신청 절차가 변경될 것으로 예상하며 모든 신청서를 검토하여 새로운 프로그램에 적응하고 공정한 절차를 보장할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답변한 질문이 위원회 의사 결정 및 수혜자 학습을 지원하도록 하고 싶습니다.
프로세스를 보다 광범위하게 액세스하고 구조화된 데이터 및 자동화를 더 잘 활용하기 위해 신청서를 제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불필요한 수동 프로세스를 최소화하고 집계된 정보의 공유를 용이하게 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메타에 대한 지원서 및 보고서를 토론 페이지로 보여줌으로써 투명성을 확보할 것입니다. 또한 오피스 아워 및 짧은 교육 비디오를 통해 새로운 프로세스로 지원자를 지원합니다.

보고 프로세스는 어떻습니까? 그것들은 어떻게 바뀔까요?

보고 프로세스가 변경될 것으로 예상하며 신청서와 유사한 방식으로 모든 과거 보고 양식을 검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청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새로운 프로세스로 수혜자에게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한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은 수혜자가 지출에 대해 보고하고 영수증을 유지해야 하지만 모든 영수증을 스캔하여 위키미디어 재단에 보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담당자의 역할은 해당 지역의 모든 보조금 지원에 초점을 맞추도록 변경됩니다. 작업이 지역적으로 제한되지 않은 주제 그룹에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전략적 방향은 우리를 지역적 초점으로 이끕니다. 세계와 운동의 완전한 복잡성을 설명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지역 및 주제 위원회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이는 지역 및 전 세계적으로 프로그래밍, 문화 및 언어의 다양성을 인정합니다. 위원회 구성은 구현 단계에서 핵심 대화가 될 것입니다.

보조금 예산이 증가합니까?

예, 새로운 보조금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전체 보조금 예산을 늘릴 것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공평한 자금 분배와 신흥 커뮤니티에 대한 투자를 늘리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성숙한 보조금 절차와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전략적 방향으로 우리는 덜 보수적인 위험 정책을 채택할 것입니다. 우리의 자금 조달 방식은 전략적 방향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조치와 일치해야 합니다.

보고서 개요

보조금 보고서를 통해 제출된 리소스는 수혜자를 위한 학습 리소스 은행을 구축하는 데 어떻게 사용됩니까?

제출된 리소스는 연결합시다 동료 학습 프로그램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필요에 따라 접근할 수 있도록 리소스를 주제 및 리소스 유형별로 구성하기를 바랍니다. 현재로서는 더 사용자 친화적이고 운동 전반에 걸친 리소스 및 지식 관리 시스템이 개발될 때까지 메타에 있을 것입니다. 또한 교육 자료, 프레젠테이션, 비디오, 지침 및 동료와 지식을 공유하는 데 유용한 기타 자료와 함께 이 리소스 공간에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학습 등록(예: 사례 연구 틀 또는 학습 패턴에서 사용되는 틀) 틀을 개발하는 중입니다.

추가 질문

보조금 재실행 전략에 대한 번역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우리는 이 페이지와 자료의 전체 번역을 스페인어와 프랑스어로 준비하고 있으며, 이는 2021년 3월 후반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translators-l 메일링 리스트를 사용하여 커뮤니티 번역을 요청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