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L 파일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KML fil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페이지는 KML 파일과 미디어위키 및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의 사용에 관한 것입니다. KML 파일의 사용 또는 토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향상시키고 텍스트만으로는 전달하기 어려운 개념을 설명합니다. 키홀 마크업 언어(KML, Keyhole Markup Language) 파일은 웹 매핑 서비스를 포함하여 호환되는 매핑 또는 지리정보 소프트웨어에 표시할 수 있는 기능 집합을 지정합니다. KML 파일은 일반적으로 도로, 기차 노선, 비행 경로 등과 같은 선형 기능과 관련된 페이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현재 키홀 마크업 언어 (Q79587) 파일은 위키미디어 공용 (Q565) 또는 다른 위키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Phab:T28059 참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KML 파일의 내용이 틀:Attached KML (Q6690822) 틀의 하위 페이지에 위키텍스트로 저장됩니다. 해당 틀은 KML이 포함된 하위 페이지의 원시 버전을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웹 기반 매핑 제공 업체에서 볼 수 있는 문서의 링크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콘텐츠 위키(위키백과 등)

공용

위키데이터

비콘텐츠 위키 및 사이트

파브리케이터

메타

미디어위키

  • mw:Maps – KML 레이어를 지도[1]에 오버레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바깥 링크

미래

토론 페이지에서 향후 계획, 목표, 아이디어 등에 대해 토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