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략/이니셔티브/기술위원회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ovement Strategy/Initiatives/Technology Counci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기술위원회

이해 관계자 간의 조정을 위해서는 새로운 기술 기능을 개발하는 프로세스를 감독할 기술 위원회를 구성해야 합니다. 많은 중요한 소프트웨어 변경 사항은 협의나 의사 소통 없이 접근하며, 이는 종종 부정적인 반응과 새로운 도구의 차선책 통합으로 이어집니다. 기술 위원회는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과 커뮤니티의 기술 기여자로 구성된 중앙 기관이 될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의사 소통을 개선하고 기술 변경 사항을 논의하며 구현을 승인하거나 거부하는 결정을 내립니다.

  • 위키미디어 플랫폼 및 도구에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수립하기 위해 기술 위원회를 만드십시오. 목표는 더 나은 네트워크를 위해 직원 개발자와 기타 기술 기여자 간의 의사 소통을 개선하고, 혁신을 조정하고, 지원을 제공 및 확보하고,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및 리소스 할당에 대한 의견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참여

토론

메타 또는 운동 전략 포럼"이해 관계자 간의 조정" 공간에 참여하거나 토론을 시작하세요.

생성

이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는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운동 전략 실행 보조금을 신청하세요.

도움 받기

참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주저하지 말고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 구성원에게 직접 연락하세요. 그들이 도와주러 왔습니다!

strategy2030@wikimedia.org로 이메일을 작성하여 19개 언어(팀 페이지에 나열됨)로 팀에 편지를 쓸 수 있습니다.

Initiative Project Stakeholder type Project lead Geography of the project Implementation Phase
31. Technology Council (for improved communication, coordination and support) Overall Initiative Coordination
31. Technology Council (for improved communication, coordination and 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