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Labs2/New idea/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search:Labs2/New idea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경고: "<span style="/* attempt to bypass $wgRestrictDisplayTitle */">Research:Labs2/New idea/ko</span>" 표시 제목은 먼저번의 표시 제목 "연구:실험실2/새 아이디어"을 덮어씁니다.

L2
 아이디어


[ 예시 ]



1 단계: 설명이 포함 된 제목 선택

다른 L2 회원은 이 제목이 활성 아이디어 목록에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으므로 이 제목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잘 설명하는지 확인하세요. "새 아이디어 페이지 시작"을 클릭하면 편집 창과 몇 가지 추가 지침이 표시됩니다.

2단계: 양식을 채우세요

기본 아이디어를 캡처했는지 확인하되 모든 것을 작성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나중에 언제든지 돌아와서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결국 위키입니다.

3단계: 여러분 아이디어를 토론하세요

아이디어 페이지가 준비되면 wiki-research-l에 이메일을 보내거나 IRC 채널(#wikimedia-labs2접속)에 들러 다른 사람들에게 이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디어 페이지를 계속 확장하고 업데이트하는 한 아이디어가 활성 아이디어 목록의 맨 위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