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closing-actionable-reports/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closing-actionable-repor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케이스 닫기: 실행 가능한 보고서 닫기

실행 가능한 보고서를 닫는 것은 대부분의 동일한 단계를 기반으로 하지만 조금 더 복잡합니다.

일반적으로 실행 가능한 사례를 종료하는 첫 번째 단계는 팀에서 결정한 모든 위키 관련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의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를 차단하거나 금지해야 하는 경우, 특히 보복에 오용될 수 있는 고급 사용자 권한이 있는 경우 사용자를 "잃을 것이 없습니다" 상태로 두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이는 승인된 사용자에게 알리기 전에 차단 또는 금지를 먼저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재를 받은 사용자가 왜 제재를 받았는지 궁금해하는 시간 간격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필요한 차단이나 금지 조치를 취한 직후 관련 당사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여기에는 먼저 승인된 편집자가 포함됩니다. 여러분에게 사례를 보고한 대상 또는 사람, 둘째, 그리고 아마도 귀하의 커뮤니티가 제재를 게시해야 하는 모든 위키 사이트에 있습니다.

제재 대상이 되는 사람과 의사 소통할 때 상황에 따라 합리적으로 할 수 있는 한 사실에 근거하고 비-판단적이지 않은 진술을 유지하세요. 그들에 대해 어떤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그리고 일반적으로 왜,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결정에 항소하기를 원할 경우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을 명확하게 전달하세요. 그러나 항소 방법을 설명하는 맥락에서도 제재 대상 사용자에게 고발자 또는 대상의 이름이나 제공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대상 및 보고된 사용자 모두와 공감을 가지고 의사 소통을 시도해야 합니다.

고급 사용자 권한과 관련된 심각한 경우에는 사무장이나 사무관에게 연락하여 해당 권한의 회수를 요청해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팀은 이러한 요청에 대해 즉각적인 결정을 내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고위급 조치를 위해 사무장이나 사무관에게 연락해야 하는 경우 이러한 조치의 필요성이 결정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없는 한 케이스 종료 또는 필요한 현지 조치 취하는 것을 지연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무장 또는 사무관에 의해 만들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