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what-counts-as-personally-identifying-information/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개인정보의 취급 : "개인식별정보"에 해당하는 것

이전에 다룬 것처럼 "개인 식별 정보"(종종 "PII"로 줄여서 "개인 식별 정보"로 확장)는 실생활에서 사람을 식별하거나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상당히 광범위한 데이터를 다룹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 PII 범주에는 전화번호, 집 주소, 직장과 같은 사용자 정보가 포함됩니다. 단, 사용자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해당 정보를 게시하도록 선택하지 않은 경우는 예외입니다. PII에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 신원을 공개하지 않은 가명 또는 익명 개인의 실명이 포함됩니다. 개인이 공개하지 않은 주소 또는 전화번호와 같은 공개 개인에 대한 개인 정보도 PII로 간주됩니다. 여기에는 과거에 이 연결을 만들지 않은 사람들의 IP 주소사용자 요원도 포함됩니다.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참여할 수 있는 권리는 위키미디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편집자를 "해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룰 때는 일반적으로 경계하고 보수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