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305-wikipedia-is-free/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305-wikipedia-is-fre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원칙 3

사진 제공, 에릭 살바지오(Eryk Salvaggio)

위키백과는 누구나 편집, 사용, 수정 및 배포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입니다.

위키백과의 모든 것은 무료입니다. 따라서 위키백과에 정보를 기고할 때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복사하여 위키백과에 붙여 넣는 것은 표절입니다. 사실을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귀속시켜야 하지만 그렇게 할 때는 자신의 말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의역에 가까운 표현"을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의 말을 취하고 그들의 글의 전체 구조를 유지하면서 단어 선택에 약간의 변화를 줄 때입니다.

균형을 찾는 것은 처음에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시스템은 추가하는 자료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중립적인 관점에서 다시 표현한 다음 추가하세요(원래 출처를 계속 인용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