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al Code of Conduct/2021 consultations/Closure message/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niversal Code of Conduct/2021 consultations/Closure messag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보편적 행동강령 시행 지침 초안의 의견 수렴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보편적 행동 강령 시행 지침에 대한 지속적인 의견과 아이디어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응답은 보다 강력한 보편적 행동 강령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직 의견을 제출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은 시행 지침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초안 위원회가 회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안 위원회는 내용을 수정할때 모든 의견을 고려하기를 원합니다. 11월 말까지 의견을 제출해 주십시오. 위원회는 연내 수정을 완료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수정된 지침은 작성이 완료되는 대로 게시될 예정입니다.

보편적 행동 강령의 다음 단계에는 시행 지침의 비준에 대한 대화가 포함됩니다. 11월 29일에 비준에 대한 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12월에 가이드라인 비준 절차에 대해 이사회에 권고할 것입니다. 보고된 권장 사항은 보편적 행동 강령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를 안내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