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Elitre (WMF)/ISBN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ser:Elitre (WMF)/ISB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ISBN을 기반으로 한 자동 인용이 깨졌습니다.

이 메시지가 선호하는 언어로 전달되지 않는 경우 사과드립니다. 메타에서 중앙 집중식 번역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ISBN 번호를 사용하여 인용을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WorldCat API에 접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편집팀은 기능을 복원하기 위한 몇 가지 옵션을 조사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ISBN 인용 생성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이것은 시각편집기 자동 탭으로 만든 인용과 refToolbar의 자동 채우기 버튼과 같은 소도구 및 사용자 스크립트에서 citoid API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URL 또는 DOI를 포함하여 인용을 생성하는 다른 모든 자동 방법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브리케이터를 통해 상황을 계속 업데이트하거나 기술 소식의 다음 호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 크게 의존하는 사용자 또는 그룹(예를 들어, 예정된 에디터톤이 있는 사람)을 알고 있는 경우 이 업데이트를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집팀을 대신하여, Elitre (WM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