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SGrabarczuk (WMF)/sandbox/1/ko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ser:SGrabarczuk (WMF)/sandbox/1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애플의 아이클라우드 비공개 릴레이의 효과

Hello

커뮤니티는 일반적으로 개별 사용자를 가리는 IP 주소의 편집을 차단합니다. 일반적으로 "개방형 프록시" 또는 VPN(가상 사설망)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이제 사파리 브라우저의 데스크톱 및 모바일 사용자의 IP 주소를 가리는 iCloud 비공개 릴레이라는 새로운 애플 서비스가 있습니다.

애플 사용자가 이 새로운 서비스를 채택함에 따라 로그인 및 로그아웃한 모든 편집자의 3-5%가 이러한 모호한 IP 주소를 갖게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으면 몇 개월 이내에 차단될 수 있습니다. 이 위키는 심각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편집하는 많은 사람들이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다음으로 다른 브라우저 공급자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커질 것입니다.

커뮤니티, 고급 미디어위키 권한이 있는 사용자, 위키미디어 재단 및 기타 사람들이 함께 작업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위키의 보안을 유지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동시에 모든 선의의 참가자에게 편집 경로가 열려 있어야 합니다.

애플 아이클라우드 비공개 릴레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질문에 답하고 토론 페이지에 댓글을 남깁니다.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