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무브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OV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Banner image of page


우리 운동을 위한 팟캐스트

WIKIMOVE를 통해 우리는 정보 흐름을 유지하고 위키미디어 2030을 향한 우리의 입장을 알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쉬운 형태의 업데이트와 참여를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팟캐스트는 운동 전략과 관련된 주제에 대해 공개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위한 포럼을 목표로 합니다.

WIKIMOVE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주제는 전략적 방향, 권장 사항, 원칙, 이니셔티브 또는 위키미디어 운동의 변화와 관련된 지식 생태계 또는 그 너머의 더 큰 문제와 개념에서 파생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을 만들어 청중에게 최신 사건, 새로운 아이디어를 알리고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화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가 탄생하기를 바랍니다.

WIKIMOVE에 대해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이번 전시는 서로 존중하는 교류와 지원의 장이 될 것입니다. 과거나 현재에 대해 불평하기보다 낙관적으로 미래를 내다본다. '오래된' 운동에 경의를 표하면서 식민지와 불평등한 시스템, 구조, 정책, 내러티브 및 습관에 비판적으로 질문합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혁신을 개발하는 사람들이 성공하든 실패하든 간에 빛을 비춥니다. 반복, 모호성 및 불확실성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특히 질문이 있는 사람들을 환영하며 기성품 솔루션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손님은 누구입니까?

2030 이니셔티브를 진행 중이거나 거버넌스 개혁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들, 대표성이 부족한 커뮤니티 출신, 공유할 경험과 영감을 가진 다른 운동의 사람들. 우리는 상호성과 연대를 강화하고 우리의 도전과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이미 개발한 우리 운동 안팎의 사람들이 있음을 보여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최

WIKIMOVE 세트의 니콜 에버(왼쪽)와 니키 제이너(오른쪽).

문의하기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wikimove@wikimedia.de 또는 토론 페이지에서 저희에게 편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