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러브 리빙 헤리티지/플란데런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 Loves Living Heritage/Fland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플란데런

위키 러브 리빙 헤리티지의 플란데런 팀 페이지입니다. 이 공간에서 소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플랑드르가 Wiki Loves Living Heritage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플랑드르의 이니셔티브는 살아있는 유산에 대한 가시성과 인식을 높이고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와 관련된 많은 유산 커뮤니티, 조직 등 간의 협력을 장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가지 액션 라인을 통해 우리는 무형유산을 위키미디어 플랫폼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 무형유산 사진 및 영상 제작, 수집, 공유

- 무형유산 위키백과 페이지 작성 세션

- 인벤토리 플랑드르의 위키데이터


플랑드르에서의 캠페인은 NGO 워크숍 무형유산, 플랑드르 유네스코 위원회, Wikimedia Belgium , 그리고 문화청년미디어부의 협력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활동 목록

이 국가 또는 테마에서 조직된 이벤트입니다. 위키데이터에 추가하여 새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Add new activity"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벤트에 영어 레이블을 지정해야 합니다. "목록 수동 업데이트"를 눌러 목록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이벤트 페이지를 만들어 이 사이트에 페이지를 둘 수 있습니다. 참가자를 등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위키백과 편집, 번역 또는 미디어 업로드를 위한 주제 목록과 같은 더 많은 도구를 가질 수 있습니다.

This list is generated from data in Wikidata and is periodically updated by a bot.
Edits made within the list area will be removed on the next update!

End of auto-generated list.

인벤토리

참여 기관 및 커뮤니티

지침을 보려면 오른쪽의 "Expand"을 클릭하십시오.

참여 조직을 추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위키데이터에 먼저 추가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아래 버튼을 사용하여 새 조직을 추가하십시오.
  2. 편집하여 아래 상자에 조직을 추가하십시오. 위의 편집 링크를 누르십시오.
  3. 상자를 클릭하고 편집 버튼을 누르십시오.
  4. 시작 대화 상자의 QID를 목록 끝에 삽입하고 저장합니다.


참여자

활동 참여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거나 연락이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름 또는 위키미디어 서명 추가: 위 헤더 옆에 있는 수정 링크를 누르세요. 필요한 경우 새 행을 추가하고 물결표 4개(~~~~)를 추가하여 위키미디어 서명을 추가하거나 메뉴에서 삽입 > 자세히 > 서명을 선택합니다. 위키미디어 계정이 없는 경우 이름과 연락 방법을 추가하십시오.

관심사 추가: 배치할 수 있는 활동에 대한 정보를 추가합니다.

사용자명 / 서명 특별한 관심

중요한 리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