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사운드 로고/리소스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Communications/Sound Logo/Resources and the translation is 99%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소리 로고


친구 및 동료 위키미디어인들과 공유

  • #WikiSoundLogo

채널

게시물

프로모션 리소스

캠페인 이름 및 개념

위키미디어는 모든 인간 지식의 총합 저장소를 향해 노력하는 글로벌 운동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사운드 로고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인간 지식의 소리를 찾고 있습니다.

나만의 헤드라인 작성

캠페인 제목은 모듈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즉, "인간의 모든 지식"은 모든 주제 또는 세계 행사로 대체될 수 있으며, 우리가 만들고 있는 사운드가 진정으로 인간의 모든 지식을 대표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예:

문서 및 분류의 "소리"

학습 경험의 "소리"

  • 좋은 대화를 시작하는 사람을 발견하는 소리.
  • 관련 없어 보이는 두 가지가 실제로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알아내는 소리.
  • 예상치 못한 개인 사실의 소리.

행동을 위한 캠페인 요청

캠페인 전반에 걸쳐 재미있고 고무적인 클릭 유도문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라인과 같은 클릭 유도문안은 모듈식이며 캠페인의 여러 단계에 맞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 당신의 역할을 재생합니다. 당신의 소리를 제출하세요.
  • 당신의 역할을 재생합니다. 소리에 투표하세요.
  • 당신의 역할을 재생합니다. 사운드 로고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잠금

모든 인간 지식의 소리 - EN

무엇인가요?

캠페인 락업은 캠페인 라인과 개념을 단일 주요 시각적 자산에 포함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로고가 아니라 캠페인 뒤에 숨겨진 의도에 대한 청중을 위한 소개입니다.

"모든 인간 지식의 소리" 검색에 대한 흥미와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모든 자산에서 사용되는 고유한 캠페인 잠금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8개의 다른 언어로 번역했습니다. 아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잠금 장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참고: 소리 로고 캠페인 잠금은 회색 또는 흰색 배경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룩 앤드 필

사운드 로고 캠페인은 위키미디어 브랜드 지침을 룩 앤드 필의 기반으로 사용합니다. 이 캠페인의 아트 디렉션은 활기차고 깨끗하며 역동적이며 많은 플레이를 허용합니다. 캠페인 룩 앤드 필을 설정하여 캠페인의 모든 실행이 함께 작동하는 동시에 자체적으로 식별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캠페인의 룩 앤드 필은 또한 색상 팔레트, 글꼴 및 위키미디어 로고를 전체적으로 사용하여 실행을 움직임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주요 디자인 자산에는

  1. "모든 인간 지식의 소리" 캠페인 타이틀 락업
  2. 사용된 서체
  3. 컬러 팔레트
  4. 예술과 문화, 과학과 자연, 역사와 시사 등 인간 지식의 모든 측면을 묘사하는 사진을 사용하는 그래픽 "음파".
  5. 위키미디어 로고

아래 디자인 권장 사항을 따르면 디자인을 개인화하고 위키미디어 사운드 로고 콘테스트의 일부로 알아볼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서체

이 캠페인의 기본 서체는 몬세라트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로고와 우리가 만드는 모든 브랜드 콘텐츠에 사용됩니다. 몬세라트는 다재다능한 산세리프체입니다. 그것은 성격과 따뜻함을 주는 특정한 인본주의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큰 X-높이와 넓은 구조는 많은 임팩트를 줍니다. 큰 헤드라인과 본문의 작은 단락에 적합합니다. "모든 인간 지식의 소리" 락업과 캠페인 룩 앤드 필 전반에 걸쳐 사용됩니다. 여기에서 글꼴을 다운로드하세요 https://fonts.google.com/specimen/Montserrat

이번 캠페인에 사용된 보조 서체는 오픈 소스 유니코드 글꼴인 라토입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세요.

색상 팔레트

캠페인은 크리에이티브 팔레트를 사용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팔레트는 전 세계 커뮤니티 그룹에서 자주 사용하는 색상에서 파생된 11가지 색상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키백과 20주년 생일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레거시 및 코어 팔레트를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팔레트로, 많은 색상이 필요한 상황에서 더 큰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팔레트에는 강한 색상과 밝은 색조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미묘한 표현이 필요할 때 밝은 색조가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색상 팔레트를 사용하여 디자인 요구 사항에 맞게 색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E679A6
R230, G121, B166
C5, M66, Y7, K0

#71D1B3
R113, G209, B179
C46, M0, Y14, K18

#EE8019
R238, G128, B25
C3, M60, Y100, K0

#F0BC00
R240, G188, B0
C6, M25, Y100, K0

#049DFF
R4, G157, B255
C69, M31, Y0, K0

사운드웨이브

"모든 인간 지식의 소리" 라인이 모듈식인 것과 같은 방식입니다. 우리는 소리에 따라 계속 변하는 음파처럼 너무 유동적인 사운드바로 오디오 에뮬레이션 시각 장치를 만들었습니다. 4가지 테마(자연, 사회와 문화, 과학, 공학)에 따른 영상으로 음향기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개별 막대의 수직 높이도 조정할 수 있어 나만의 막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디오 그래픽 장치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1. 사진 오디오 장치 2. 컬러 오디오 장치.

음파 장치 사용 방법

오디오 그래픽 장치는 소리에 따라 계속 변화하는 음파처럼 유동적인 사운드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치에는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사진 오디오 장치

사진 오디오 장치는 다음 4가지 테마(자연, 사회, 문화, 과학 및 혁신)를 기반으로 하는 위키미디어 공용의 이미지로 구성됩니다.

위의 음파를 재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직접 구축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이미지 선택                                                                                                    

공용 어디에서나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한 일부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단계: 자신의 오디오 그래픽 장치 조정                                                                  

이미지를 교체할 때 이미지는 3개의 막대 규칙을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이미지는 사운드 바의 3개에 걸쳐 확장되어야 합니다. 각 수직 사운드바의 길이를 조정하여 나만의 맞춤형 오디오 그래픽 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선택한 이미지를 사용하여 음파를 만들려면 아래의 고정 모양을 사용하여 클리핑 마스크를 만드세요.

3단계: 오디오 그래픽 장치 사용 위의 팔레트에서 선택한 색상 배경에 적용합니다.

사진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대신 더 간단한 "컬러 오디오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 오디오 장치

컬러 오디오 장치는 이미지가 없는 오디오 그래픽 장치의 단순화된 풀 컬러 버전입니다. 각 수직 사운드바의 길이를 조정하여 나만의 맞춤형 오디오 그래픽 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풀 컬러 오디오 그래픽 장치/음파

소셜 미디어 툴킷

콘테스트의 주요 프로모션 날짜는 언제인가요?

  • 제출: 9월 13일 – 10월 10일
  • 투표: 11월 29일 – 12월 19일. 위키미디어 재단과 위키백과 채널은 11월 30일부터 이 단계의 콘테스트를 홍보할 예정입니다. 29일은 미국에서 기부하는 화요일이기 때문입니다.
  • 당첨자 발표: 2월(미정)

어디로 연결해야 합니까?

어떤 해시태그를 사용해야 하나요?

  • #WikiSoundLogo

콘테스트를 홍보할 주요 소셜 미디어 채널은 무엇입니까?

복사하여 게시할 예시 게시물이 있습니까?

우리는 합니다! 다음 게시물은 트위터의 길이 제한에 맞게 작성되었지만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태그를 지정하는 계정을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래에서 사용자 정의 그래픽과 비디오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트윗하려면 클릭: @Wikimedia 운동은 @Wikipedia를 포함하여 그들의 프로젝트에서 콘텐츠를 식별할 사운드를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역할을 하시겠습니까? 더 알아보기: soundlogo.wikimedia.org/ko #WikiSoundLogo
  • 트윗하려면 클릭: 저는 제 역할을 하고 있으며 #WikiSoundLogo 콘테스트에 사운드를 제출하고 있습니다. 🔊 저와 함께하세요! soundlogo.wikimedia.org/ko
  • 트윗하려면 클릭: 인생은 독특한 소리로 가득 차있을 수 있지만 모든 인간 지식의 소리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WikiSoundLogo 대회는 지금 그 아이디어를 가장 잘 나타내는 제출물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역할을 플레이하세요! soundlogo.wikimedia.org/ko
  • 트윗하려면 클릭: 소리 좀 질러요! 🔊 사람들이 @Wikimedia 콘텐츠를 들을 때 들리는 소리인 #WikiSoundLogo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soundlogo.wikimedia.org/ko
  • 트윗하려면 클릭: 사운드 로고란 뭐죠? @Wikipedia의 퍼즐 로고처럼 사운드 로고는 오디오를 통해 브랜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브랜드 요소입니다. 시각적 로고가 옵션이 아닌 경우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트윗하려면 클릭: 사람들은 스마트 스피커가 질문에 답하기 위해 사용하는 정보의 출처를 알아야 합니다. #WikiSoundLogo 경쟁은 위키미디어 사이트가 인용되는 시기를 모두가 알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oundlogo.wikimedia.org/ko
  • 트윗하려면 클릭: 잼하죠! @Wikipedia를 포함한 모든 @Wikimedia 프로젝트의 콘텐츠를 식별할 사운드 로고인 #WikiSoundLogo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 만한 것 같습니까? soundlogo.wikimedia.org/ko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공유할 그래픽이 있습니까?

예! 다음은 사용할 미리 만들어진 소셜 미디어 그래픽입니다. 이미지당 저작자 표시가 적용됩니다. 색상만으로 이루어진 음파(외부 이미지 없음)는 CC0에서 저작자 표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다른 커뮤니티 회원과 공유하거나 자신의 플랫폼에서 콘테스트를 홍보할 수 있는 몇 가지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캠페인 시작과 랜딩 페이지에 사용된 이 비디오는 "모든 인간 지식의 소리"에 대한 이야기를 콘테스트로 알려줍니다.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캠페인 그래픽

ar

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