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20년/투표 질문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0/Vote Question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Info The elections have not begun. Candidates and votes will not be accepted.
선거 번역을 도와주세요.

유권자를 위한 정보

투표 방법

투표 자격이 있는 경우:

  1. 후보자 프레젠테이션을 읽고 어떤 후보자를 지지할지 결정하세요.
  2. SecurePoll 투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해당 페이지의 지침을 따르세요.

공통 질문

적격 유권자는 투표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이 선거에서 투표할 권한이 있는 미리 결정된 사용자 목록에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결책

  1. 로그인했는지 확인
  2. 메타에서 투표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이 링크를 사용하여 투표 시작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개발자,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 자문위원회 위원 또는 기금배분위원회 위원인 경우 선거위원회에서 특정 사용자 이름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목록에 추가하려면 조 서덜랜드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4. 여전히 투표할 수 없고 투표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선거 토론 페이지에 메시지를 남기거나 선거위원회에 board-elections(_AT_)wikimedia.org로 연락하세요.

적격 유권자가 투표를 변경하고자 함

여러분이 처음에 투표를 했던 것과 같은 절차를 따르세요. 기존 투표는 폐기됩니다.

보안 토큰이 일치하지 않아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보안 토큰이 일치하지 않아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아직 이 문제의 원인을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몇 시간 내에 사라집니다.

이 오류가 해결 될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으므로 다음과 같은 대안이 제공됩니다:

  1. "-vote"가 추가된 사용자 이름을 기반으로 추가 계정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Jimbo-vote
  2. 메인 계정에서 자주 묻는 질문 토론 페이지에 요청을 올려주세요.
  3. 요청 시 이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하고 첫 번째 단계에서 생성한 사용자 이름을 제공하세요.
  4. 투표 계정이 유권자 목록에 추가되면 요청에 대한 답변으로 알림을 받게 됩니다.
  5. 1단계에서 만든 계정에 로그인하면 이제 투표할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VoteWiki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투표를 위해 VoteWiki에 로그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투표 용지가 보이면 SecurePoll이 이미 여러분을 성공적으로 식별한 것입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VoteWiki에는 제한된 수의 계정만 등록됩니다.

제가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볼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아닙다. 선거는 SecurePoll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실시됩니다. 투표는 비밀이며 선거위원회와 이사회 또는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 중 누구도 투표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선거를 위한 암호화 키는 독립적인 제3자가 보유합니다. 활성화되면 선거가 중지됩니다. 유권자에 대한 일부 개인 식별 데이터(예를 들어, IP 주소와 사용자 에이전트 및 검사관 도구에서 얻은 것과 실질적으로 유사한 기타 데이터)는 선거를 감사하고 집계하는 소수의 사람(선거위원회)이 볼 수 있으며, 선거 90일 후 자동적으로 삭제됩니다.

당선자는 어떻게 결정되며 투표가 완료되면 어떻게 되나요?

유권자는 찬성/중립/반대 시스템을 사용하여 투표합니다. 투표가 집계되고 후보자는 후보를 찬성하는 투표 수를 후보에 대한 총 투표 수로 나눈찬성 비율("중립" 의사는 계산하지 않기 때문에 찬성과 반대표의 합산, 즉 "찬성/(찬성+반대)")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최소 10%의 유권자로부터찬성표를 받고 찬성 비율이 가장 높은 후보자가 임명을 위해 이사회에 추천되며, 요구 사항에 대한 추가 확인이 완료되면 임명됩니다.

제 자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편집자는 AccountEligibility 도구를 사용하여 현재 선거에서 자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계정 정보 페이지Stalk toy과 같은 여러 도구를 사용하여 편집 횟수와 기여 내역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개발자와 직원, 이사회 및 고문은 board-elections(_AT_)lists.wikimedia.org로 이메일을 통해 선거위원회에 연락하여 유권자 자격을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격 요건은 어떻게 설정되나요?

선거위원회가 선거 시작 전에 자격 요건을 설정합니다.

여기에서 언급되지 않은 다른 질문

기술 또는 투표 시스템 오류에 대해서는 board-elections(_AT_)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선거위원회 위원이 가능한 한 빨리 여러분의 이메일에 응답할 것입니다. 투표하려는 사용자 이름과 투표하려는 프로젝트를 지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