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선거/2022년/캠페인 동영상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2022/Campaign Video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커뮤니티 구성원은 2022 이사회 선거 기간 동안 후보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후보자들은 2022년 7월에 커뮤니티에서 제안하고 선택한 6개의 질문에 답하는 비디오를 녹화했습니다.

동영상

이 비디오의 영어 스크립트..

동영상의 총 재생 시간은 53:24입니다. 총 단어 수는 7300 단어가 조금 넘습니다. 분당 130단어 이상을 읽을 수 있다면 읽기 속도가 빨라질 것입니다.

번역 (자막)

절차

후보자는 커뮤니티에서 선택한 6개의 질문에 답하게 됩니다. 비디오가 녹화되기 며칠 전에 후보자에게 질문이 제공되므로 후보자가 문제를 미리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응시자는 각 질문에 답하는 데 최대 3분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후보자는 동영상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고 사진에 후보자의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없도록 배경을 공백으로 두어야 합니다. 영상 자료에 얼굴을 보여줄 필요는 없으며, 지원자는 "아이콘"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보자는 원하는 경우 자신의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지만 직원은 비디오를 녹화하고, 후보자가 들리는지 확인하고, 후보자에게 각 질문을 하고, 필요한 경우 후보자를 위해 시간을 유지함으로써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이 동영상 녹화 지원을 원하는 경우 선정된 6명의 후보자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직원은 후보자에게 연락하여 비디오 녹화에 대한 최소 기술 요구 사항(있는 경우)이 후보자가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이것은 또한 포스트 프로덕션 프로세스 및 균일성에도 도움이 됩니다.

스태프가 비디오를 함께 편집하여 모든 응시자가 단일 비디오에서 각 질문에 답하도록 합니다. 사후 처리는 편집을 담당하는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직원이 처리해야 합니다. 이는 모든 후보 동영상의 일관성과 모양을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후보자는 각 후보자가 하나의 비디오에서 첫 번째가 되도록 알파벳 순서로 질문에 답합니다. 예: 123456, 234561, 345612 등. 결과는 각 동영상 길이가 약 20분인 6개의 동영상입니다. 타임 스탬프와 캡션이 비디오에 추가되고 메타위키에서 공유됩니다.

캠페인 이벤트 내역

During the Call for Feedback about the Board of Trustees elections, several community members said they would like to have conversations where candidates answer questions from the community.

2021년 이사회 선거를 지원하는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은 비슷한 것을 시도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행사는 이사회 선거 기간 동안 일반적이지 않았습니다. 이 행사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후보자들과 더 많은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후보자 수, 짧은 계획 시간, 너무 많은 시간대에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시도로 인해 혼란스러운 이벤트가 발생했습니다.

캠페인 행사에 대한 2021 후보 및 커뮤니티 경험에 대한 응답으로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은 행사를 개선하기 위한 제안을 개발했습니다. 제안은 각 후보자가 질문에 답하고 커뮤니티에 참여하기 위해 자신의 대화 시간을 갖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질문은 회의 전에 후보자에게 보내어 답변을 준비하고 언어로 인한 불평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제안은 2021년 캠페인 이벤트에서 발생한 많은 문제를 해결했지만 새로운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각 후보자에게 대화 시간을 준다는 것은 커뮤니티가 시청할 수 있는 6시간의 세션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이 그렇게 많은 자원봉사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그러한 방식으로 자원봉사 시간을 그렇게 많이 사용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불평등을 만들었습니다. 이사회와 선거 위원회는 다양한 지역 사회의 요구 사항에 민감하고 후보자와 지역 사회 구성원의 시간을 배려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이 새로운 계획을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