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대사

From Meta,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ch/Ambassado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기술 대사는 무얼 하나요?

다른 사용자들 돕기 주 위키의 기술 관련 토론을 주시하고, 사용자들이 내놓는 미디어위키, 틀 등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합니다.

가능하다면 문제를 진단하고 발생하는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세요. 지금 역할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세요.


기술 뉴스 보기 기술 뉴스의 요약을 사용자토론이나 기술 사랑방 등에서 매주 보시고 사용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내용을 안내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구독하도록 초대하고, 가능하다면, 소식지 작성에 참여해주세요.


오류 보고 만약 로컬 위키의 기술 문제가 너무 어렵거나 고치지 못할 경우엔 문제와 요청을 위키미디어 버그 라이브러리 "버그질라"에 남겨 주세요.

파브리케이터에 대한 토론을 따르고 필요한 경우 개발자를 돕습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홈 위키에서 동료 위키미디어인들에게 알립니다.


개발자들과 대화하기 버그질라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잘 모른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도 있습니다.

다른 기술 대사 초대하기 기술 홍보 대사가 되고 싶은 사용자를 알고 있다면 초대 할 수 있습니다.

또 이 유저박스를 자신의 사용자 문서에 게시하고 자신의 홈 위키에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User tech ambassador}}

TAThis Tech Ambassador monitors changes that may affect Wikimedia Meta-Wiki.

더 나아가기 만약 기술 대사 이상의 일을 하고 싶다면, 다른 사용자들을 도울 많은 방법들이 더 있습니다.

당신은 재단 기술자들의 결과물을 소개하거나, 미디어위키를 스스로 디자인하거나 코드를 쓰고 번역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기술 대사를 위한 자료